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

출시 시간:2022-11-22 10:05:24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538

핵심 팁:코 니 키,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코 니 키변압기 검사 터치법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공중재 시험 운행, 변압기는 스위치 전원 측면에서 작업 전압을 연결한 후, 작업 전압 충격 스위치를 만들어야 한다.

코 니 키변압기 검사 터치법

변압기 공중부하 충격 브레이크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유의해야 한다.

엔 카 나 시 오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로드가 있는 파일럿:


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



도자기 탱크 및 겹유리 오일 위치계 누출 오일

전력 변압기를 오래 사용한 후에 철심이 자주 고장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다. 변전기 생산 업체와 연락할 수 있고 생산 업체는 전문 기술자를 분배하여 검사를 할 것이다. 주요 원인은 다음과 같다.

“Yn, d”, 그 중 은 바로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을 분침으로 시계의 시 부위를 가리킬 때 두 번째 측의 상전압은 시계의 시 부위에 있다. 즉,코 니 키상자식 변압기 회수상, 두 번째 측의 상전압 Uab는 한 번의 측선 작업 전압 UAB 도(또는 앞선 도)보다 뒤떨어진다.

입 소문 추천본체 주택의 방음 처리는 건식 변압기 주택에 대해 방음 처리를 실시한다. 관건은 창문, 통풍, 환기구, 노면 세 가지 측면에서 착수하고 방음창, 부설 콘크리트 층판 감진 패드 등 방음 소음 감소 상품을 응용하여 방음 효과에 도달한다.

플러그 프랑스에서 기름이 새다

대량의 휘발유통 안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반드시 휘발유통 수량의 %에 따라 샘플을 선택해야 하지만 배럴보다 낮으면 안 된다.대량의 중소형 드럼통이나 병에서 샘플을 채취하려면 총 통(병)수의 %에 따라 샘플을 채취해야 한다.


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



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양질 의 브랜드.전력 변압기 공장

구용은 순찰에서 발견된 단점을 없애고 자기 방수 튜브 케이스 청소, 노드 검사 갈라지거나 바삭바삭한 가죽 패드 분해, 비틀림,코 니 키배전실 변압기 용량,코 니 키1000kw 건식 변압기 가격, 기름이 적고 기름을 보충하는 것, 호흡면 덮개 실리콘 고무 검사, 분해 등이 있다.

기름이 다 배출된 후, 즉 탈하역식 기름 덮개 상단 자동차 오일 탱크의 모든 지각 볼트는 천근의 지붕을 매고, 크레인은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이나 볼트에 있으며, 즉 탈하역식 기름 덮개 상단 자동차 오일 탱크의 모든 지각 볼트는 천근의 지붕을 매고, 크레인은 자주 사용하는 귀장식이나 볼트에 있으며, 필요할 때 인적자원 견인대를 가이드용으로 해야 한다.

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코 니 키1600kva 상자식 변압기 정격 전류해석 및 관찰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