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

출시 시간:2022-11-30 09:51:45 사용자 게시:122HP117294921 페이지 뷰:319

핵심 팁:울 베 라, 점화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외형 사이즈,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점화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먼저 가득 싣고 꽂고 입력과 출력 전압이 규정에 부합되는지 검사한다.이와 동시에 설비에 이상 소리,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외형 사이즈, 악취 등 이상 상황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상이 발생하면 입력 스위치 전원을 끊어 주십시오.

울 베 라 오일 샘플 검사 & mdash, & mdash, 찌꺼기 등 성능 파라미터를 년에 한 번씩 전개하면 변전기 장기성 과부하 또는 과부하 운송자는 주기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설치가 불합리하거나 밀봉이 무효로 제작된다.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은 금속 재료, 자기, 겹유리 등 재료를 잘 접착시켜 기름이 새는 압리를 할 수 있다.

타 클 라 시볼트 또는 파이프 외부 나사 기름 누출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변압기가 철심을 끼워 넣은 천심 압출기 나사가 풀리고 철심에 나사못 부품이나 변압기가 작은 금속재료 물품에 떨어졌을 때 변압기는 &ldquo로 전송된다.댕그랑댕그랑부딪치는 소리나 “호…호… ”불음소리와 그 “삐걱삐걱 ”자석이 작은 코일을 흡동하는 소리와 같지만 변압기의 작업 전압,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의 모델, 유량과 온도는 모두 정상이다.이런 상황은 일반적으로 변압기의 모든 정상적인 운행에 해를 끼치지 않으며, 전기가 끊길 때까지 해결할 수 있다.


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



일반적으로 설치가 불합리하거나 밀봉이 무효로 제작된다.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은 금속 재료, 자기, 겹유리 등 재료를 잘 접착시켜 기름이 새는 압리를 할 수 있다.

변압기 제조업체는 온도 디스플레이 설비: 예매부품이 저압 링에 있는 Pt온도센서에 따라 온도 변환치를 측정하여 각 링의 온도(삼상안전순검 및zui대치 표시, 역사시간 기록이 가능한zui고온도)를 즉시 표시하고 zui고온도를 MA 아날로그량으로 출력할 수 있다. 만약에 먼 곳에 가려면(간격은 M 전자계산기, 전자계산기 플러그, 스마트 변송기 개, 변압기 대를 별도로 측정할 수 있다.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초온 경보, 스위치도 Pt 열 민감 저항기 저항기 데이터 신호 자세로 온도 유지 보수 시스템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다.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고 품질 저 가격전력 변압기 공장

건식 변압기 소음은

전력 변압기 공장


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



샘플링 용기를 사용하기 전에 자동차용 휘발유, 비누물 또는 다른 기름때를 제거하는 유기용제(예를 들어 인산삼나트륨)로 세척한 다음에 수돗물로 알칼리성이 나타나지 않도록 세척하고 물을 병에서 고르게 적용해야 한다. 이후에 정제수로 여러 번 세척하고 세척한 샘플링 용기는 ℃의 건조함에 넣어 건조 처리한다. 냉동 후 병뚜껑을 꼭 닫아서 응용 전에 열 수 없다.

설비 관리()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전력 변압기의 정비 내용

유침식 변압기 불은 어떻게 합니까?

울 베 라어떤 것은 플라스틱 테이프로 묶고, 어떤 것은 즉시 두 개의 가장자리를 하나로 눌렀다. 설치할 때 뒤집기 때문에 플러그가 단단히 눌려서는 안 되고, 밀봉 효과가 없으며, 여전히 기름이 새기 때문이다.

변압기 철심 절연의 열변 손상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울 베 라유침식 변압기 주유 영상어떤 범위에 적용됩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