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 출시 시간:2022-11-28 13:47:34
  • 핵심어:

  • 페이지 뷰:499
  • 빠른 설명:

    츠 위 고,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

기사 내용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건식 변압기 소음 오염 관리 예방 조치

츠 위 고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

다시 엄지손가락으로 파이프를 꽉 끼우고 유리 시험관을 명확하게 제시하며 한편으로는 돌리면서 한편으로는 파이프 안의 기름을 방출하여 샘플을 씻는다. 이렇게 두 번 끊임없이 전개한 후에 기름을 흡수한다.

다 헤 라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츠 위 고2200 유침 변압기,츠 위 고22kv 전력 변압기,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

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모래 등 더러운 물질의 침입을 단호히 막아야 한다.

유침식 변압기 작동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전력 변압기 도선은 각 전자 코일 중간, 전자 코일과 그룹 출선관 중간 및 전자 코일과 전원 스위치 중간의 연결 송전선을 가리킨다.

건식 시험 변압기 선형의 보호 방식

구체적인 일상생활에서 여러분은 유침식 변압기의 광파장에 대해 어느 정도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변압기에 대해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까?

직접 재료자연히 만약에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다면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상기 방식을 효과적으로 정리하기만 하면 손해는 더욱 낮은 수준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 위에 유침식 변압기의 점화 전 과정에서 특별히 주의해야 할 일반적인 과정과 절차가 있습니다. 유침식 변압기에 불이 났을 때 이성적으로 유침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하세요.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용량과 작업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되고 용량은 일반적으로 kVA 이하이며 작업 전압은 kV 이하이며 kV의 정해진 전압을 보장한다.유침식 변압기는 일반적으로 배전 설비에 적용된다.

어디 있어 요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전력 변압기 공장의 시험 운행 작업 주의사항

유침식 변압기의 파장은 어떻습니까?

츠 위 고전력 변압기의 도선 절연은 내부 절연의 주요 부분이다. 어떤 도선은 전자 코일 중간, 또는 전자 코일과 철멍에 부품과 자동차 오일 탱크 벽 사이를 넘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이런 도선이 충분한 절연 저항 강도,츠 위 고유침식 변압기의 장점, 즉 절연 간격을 확보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설치가 불합리하거나 밀봉이 무효로 제작된다.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은 금속 재료, 자기, 겹유리 등 재료를 잘 접착시켜 기름이 새는 압리를 할 수 있다.

건식 변압기의 연결 조별의 대표 방식은 다음과 같다. 영문 대문자는 한 번(또는 원변)의 연결을 나타내고, 영문자는 두 번(또는 부변)의 연결을 나타낸다. Y(또는 y)는 성형접선, D(또는 d)는 삼각형접선이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니 카 스 텔 로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겨울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니 카 스 텔 로소형 유압식 승강 플랫폼겨울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 니 카 스 텔 로갱내 승강 플랫폼 차표면 보호 기술

    니 카 스 텔 로갱내 승강 플랫폼 차표면 보호 기술

  • 하 이 얼 브라운사주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생활에 미치는 영향

    하 이 얼 브라운사주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생활에 미치는 영향

  •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란 스.전동 고공 승강기건설 중 크레인 붐을 유지하는 방법

  • 란 스.승강 플랫폼 플랫폼실용성에 영향이 있나요?

    란 스.승강 플랫폼 플랫폼실용성에 영향이 있나요?

  • 란 스.대형 플랫폼 승강기산업 투자 비용

    란 스.대형 플랫폼 승강기산업 투자 비용

  • 란 스.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

    란 스.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유지 보수 및 유지 보수 방법

  • 햄버거 북유압 실린더 플랫폼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햄버거 북유압 실린더 플랫폼유지 보수 지침 및 작동 단계

  • 신속한:알림: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정보는 당사의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츠 위 고1600kva 건식 변압기 파라미터올바른 선택이 특히 중요합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