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 출시 시간:2022-11-28 14:43:09
  • 핵심어:

  • 페이지 뷰:195
  • 빠른 설명:

    살 로 니 키,전력 변압기 공장()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 공장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

살 로 니 키우선, 건식 변압기는 내습성이 강하지만 일반적으로 개방식 구조이기 때문에 습기를 받기 쉽다. 특히 우리나라에서 생산하여 제조한 건식 변압기는 절연층 수준이 비교적 낮다(저연소 등급)따라서 건식 변압기는 공기습도 % 이하에서 운행해야만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얻을 수 있다. 건식 변압기도 장기적으로 운행을 정지하는 것을 방지하여 비교적 심각한 습기를 방지해야 한다. 접지저항치가 /V(운행작업전압)보다 적을 때 변전기가 비교적 엄격하게 습기를 받으면 시험운행을 중지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는 어떤 중요한 작용을 하는가

앵두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

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의 단거리 고장 발생 확률을 더욱 줄이기 위해 “방지 및 조종 ”주도하다.

공중 적재 충격 브레이크 전에 변압기는 h 위에 조용히 놓아야 하며, 방기 마개를 설치한 상승 받침대와 방수 튜브는 제때에 방기해야 한다.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고압 링 저항 머리 꼬리와 중간 분리 추출 머리는 구리 상감 부품의 매립 구조를 선택하여 강도가 좋고 자료를 조정하는 데 유리하며 독특한 격식을 갖추고 가지런하다.

변압기 철심에 자감선이 넘어가면 자감선과의 평면도에서 감응 전동력을 조성한다. 이 전량은 폐합회로를 열어 전장이 생기고 소용돌이 모양이 되기 때문에 소용돌이라고 부른다.터빈의 저장은 변압기 철심을 뜨겁게 하고 동력을 소모하는데 이런 손실을 터빈 손실이라고 부른다.

전력 변압기 기름의 실험을 더욱 잘 전개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전력 변압기 기름을 샘플링해야 한다. 샘플링 작업은 건조한 맑은 날씨에 전개해야 한다. 샘플링할 때 자주 사용하는 용기와 샘플링 방식은 기름의 구체적인 질을 진정으로 나타낼 수 있는지에 대해 즉각적인 위해를 가진다. 교류 내압 시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되고, 단순화 실험을 하는 기름 샘플은 kg보다 낮으면 안 된다.

검사 항목전력 변압기는 현 단계에 캐비닛을 설치하고 고압 캐비닛이 이상화된 부대 시설 변압기로서 서로 다른 방수 등급에 따라 안전 보호 케이스를 조립할 수 있다.다층건물, 상업, 비행장, 터널 시공, 화학공업기업,살 로 니 키오일 변압기,살 로 니 키전력 변압기 제조업체, 공장 등 관건 또는 독특한 자연환경 장소를 적용한다.

열관 라디에이터의 배열관은 일반적으로 틈이 없는 강관으로 납작하게 짜낸 후 프레스 금형을 통해 배열관의 구부러진 부분과 용접 일부분을 만들어 기름이 자주 새게 한다. 이것은 금형 배열관을 프레스할 때 파이프의 표면이 지지력을 받고 그 안쪽은 작업 압력을 받아 내응력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

품질 보증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

배전소의 차 감지식 설비(예를 들어 변압기, 전압 상호감지기, 자동차 계전기, 교류기 등)는 모든 정상적인 운행이 교류 전류에 따라 그 저항 변압기 철심에서 균형 잡힌 리듬과 일정한 음조의 &ldquo를 전달한다.윙, 윙”소리변압기 생산 업체의 운영 직원은 소리의 특성을 파악하고 설비에 흔히 볼 수 있는 고장이 발생할 때 잡음, 더 나아가 &ldquo가 있어야 한다.탁탁 ”충전전음은 모든 정상시와 이상이 발생할 때의 악율,살 로 니 키s13-630 전력 변압기, 소리의 변화에 따라 설비의 흔한 고장 발생과 특성을 분별할 수 있다.

전기 사용량 기술 규범은 접지선 저항을 유지하는 것을 요구한다 ≤Ω,저항기는 일반적으로 &Omega를 초과한다.옴의 법칙에 따르면 절연층이 훼손될 때 근거하는 전력량은 전체 전력량의 분의 에 불과하여 보장 효과를 발휘한다.전압이 높을수록 저항이 작아진다. 다시 말하면 큰 전압의 상황하에서.모두들 전력 변압기 공장에 관심을 가지고 대량의 전문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살 로 니 키() kV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의 외부 윤곽과 주변 난간이나 마당 벽 사이의 간격은 건식 변압기의 운송과 수리의 편리함을 고려하고 간격이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실제 조작이 있는 각도에서 m 위의 간격을 남겨야 한다.만약 금속 울타리를 선택한다면 금속 울타리는 접지 장치를 설치하고 현저한 위치에 경고판을 걸어야 한다.

전력 변압기 공장

변압기 입력, 출력 전원 플러그 횡단면 배선은 전류 사이즈의 규정에 따른다.-A/min 전류의 강도에 따라 배치하는 것이 좋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조 트 밀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 차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조 트 밀페달식 유압 승강 플랫폼 차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 베 르 사유 궁전플랫폼 승강기 유압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베 르 사유 궁전플랫폼 승강기 유압제품 소개 및 설치 지침

  • 라 스 베 이 거 스승강기 전동 승강기시장 데이터 통계

    라 스 베 이 거 스승강기 전동 승강기시장 데이터 통계

  • 라 스 베 이 거 스레일 리프트 플랫폼정비 횟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 스 베 이 거 스레일 리프트 플랫폼정비 횟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라 스 베 이 거 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기술은 무엇입니까

    라 스 베 이 거 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기술은 무엇입니까

  •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부팅 작업

    라 스 베 이 거 스이중 돛대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부팅 작업

  • 잭 슨 빌유압 소형 승강 플랫폼교체 전 준비작업 분석 및 적용

    잭 슨 빌유압 소형 승강 플랫폼교체 전 준비작업 분석 및 적용

  • 잘 츠 부 르 크800 박스 변압기경제 관리

    잘 츠 부 르 크800 박스 변압기경제 관리

  • 신속한:알림: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정보는 당사의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살 로 니 키2000 건식 변압기 공장유지 보수 지침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