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

출시 시간:2024-03-27 22:31:34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10

핵심 팁:소 르 고 돌 양,소 르 고 돌 양등차교 제조,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소 르 고 돌 양등차교 제조,

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간이등차교 구덩이변 지면에 배수구를 설치하고 비탈지붕, 비탈면,소 르 고 돌 양자동차식 등차교, 비탈발,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헐거워졌는지 등을 점검하는 검사가 불가피하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코르크성에 따라 일반 설비를 선택하는 것 외에 안정된 유압 승차교에는 오버플로우 밸브가 장착되어 위로 운동할 때 압력이 너무 커지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또한 유압계통에 파이프가 파열되어 빠르게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할 수 있는 파이프가 있어야 한다.파열 밸브;또한 긴급 핸드브레이크를 제공해야 하며, 긴급 상황에서 즉시 정지하여 상해를 초래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따라서 요구자는 파이프 파열 밸브와 비상 브레이크가 있는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면 효율이 더 높다.

이동등차교의 생산과정에 대해 말하면 모두가 매우 흥미를 느낄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그 어떤 기계류의 제품생산절차도 사실 모두 차이가 많지 않다.

차량이 자리에 앉으면 환류밸브를 풀어 축을 낮추고 입술연을 차량 뒤쪽에 평온하게 설치한다.차축 체인이 차량에 고정되어 있다.이제 유압 시스템은 작동하지 않으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



전액압 구동으로 조작이 편리하고 운행이 믿을 만하다;립보드와 플랫폼은 전체 장축으로 연결되어 강도가 높고 신뢰성이 좋다;수입 밀봉부품을 채용하여 액압시스템이 우수한 밀봉성능을 가지도록 보장한다;수입 전체 모듈식 유압소를 채택하여 밀봉성이 좋고 사용 수명이 길다;고강도 “U”형량 설계는 그 높은 부하가 장시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도록 한다;양쪽에 발치마판을 압연하는 것을 방지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유지보수원이 등차교 내부에 진입하여 유지보수할 때 안전을 보장하는 지지대를 설치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서 평면 견인대 기술과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아래에 구체적으로 서술할 것이다. 기계 설비 정비에 있어서의 일부 세부 사항, 왜냐하면 이것도 그것의 중요한 지식점이기 때문이다. 우리가 반드시 파악해야 할 것이다. 만약 이 승강기를 전면적으로 이해하고 싶다면, 이것들을 건너고, 또한 자신의 이 방면의 지식량을 늘릴 수 있다. 그러므로 왜 기꺼이 하지 않겠는가!

원인: 필터가 막혔습니다.

어디 있어 요등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액압유를 이동하는 세가지 기준: 액압유, 기름진흙형성이 적어 고온에서 장기적으로 사용할수 있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



유압 등차교는 작업할 때 반드시 지지다리를 벌리고 지지다리 볼트를 조정하여 승강플랫폼이 지지다리에 안정적으로 힘을 받고 수평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승강 과정 중 승강 상태에서 승강 플랫폼을 이동해서는 안 되며, 승강 플랫폼에서 흔들리는 것을 엄금한다.유압 등차교 작업 시 이상 소리가 나면 즉시 정지하여 검사하여 승강대가 심각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전기 설비가 정상인지 확인해야 한다.무릇 샤프트 핀 오일 구멍은 매번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주유해야 한다.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먼저 공재 승강을 하여 유압 시스템이 정상인지 검사해야 한다;작업대 적재량은 정격치보다 커서는 안 되며, 격렬한 인위적인 흔들기는 더욱 해서는 안 된다;연료 탱크 내의 유압유는 시간마다 한 번씩 교체해야 한다.

추출 검사 하 다.모두가 다 알고 있다

독특한 “유선형 ”다른 기존 피팅보다 용접 면적이 배 이상 늘어나 수명을 크게 연장하고 보호가 편리하도록 개엽 이음매를 설계했다.

유압 승차교 사용 중 주의사항,소 르 고 돌 양유압 등차교 공장,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소 르 고 돌 양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서로 다른 사용 장소와 서로 다른 환경 때문에 조작 빈도도 등차교의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는 한 요소이다.예를 들어, 일부 설치된 공장은 항상 중단 없이 설치, 배송 및 사용됩니다.장기간 빈번한 운영으로 인해

사용 중에는 장비 상태를 주의 깊게 살피고 문제가 있으면 즉시 사용을 중지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소 르 고 돌 양이동식 등차교 유압강력한 경쟁 집중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