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

출시 시간:2024-03-27 23:11:4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286

핵심 팁:보물.,하역 플랫폼은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하역 플랫폼은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이 신속하고 회전하는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하역 조작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객차를 오가는 객지의 높이는 운송하지 않는 차량과 하역 플랫폼 사이에 항상 일정한 고도의 낙차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송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할 수 없게 하다.등차교를 운용하다.

등차교의 선택 구매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등차교의 선택구매는 가지 문제에 주의를 돌릴뿐만아니라 그 사용범위,보물.자동차 등차교 공장,보물.내장형 등차교, 정격적재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다.등차교 공장에 대한 그의 이해, 기업 자질, 특수 설비 허가증이 완비되어 있는지, 전국 애프터서비스 점포가 얼마나 있는지, 애프터서비스 태도가 어떠한지, 적시에 있는지 여부;그 중요한 점은 품질이 좋은지, 가격이 합리적인지, 만약 이 두 가지 상황이 모두 합리적이라면 이 공장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보물.이것은 체계의 불순물, 산화된 유압유와 기타 유해물질을 완전히 제거하는 믿음직한 요령이다.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사 르 브 룩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보물.유압식 이동 등차교,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수동 밸브를 꽉 조여 수동 밸브가 닫히도록 해라.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특수 보조 설비로 알려져 있다.설치 제거가 쉽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다.다음은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금기 사용을 살펴보자. 고정식 등차교의 주요 조작: 향상 손잡이를 누르고 고정식 등차교를 지지대의 상층부로 올린다.


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



이동식 등차교의 정기적인 정비는 우리가 어떤 방면의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유압 승강 설비의 작업에 큰 폭의 흔들림이 나타났다.

오일 실린더: 제남산 고정밀 내마모성 오일 실린더.

설비 수리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길이, 전동 유압 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전체 길이가 미터 정도이며, 톤의 미터, 톤의 미터이다.야외 빈터 바닥에 배치하여 사용하기에 아주 적합하다.

수동식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하다.


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



조작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 상축을 누르면 차량이 떠나고 축이 재설정된다.고정식 등차교의 뒷부분을 들어 차 안에 걸어라.

검증 근거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유압 승차교는 부두, 승강장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외형 크기, 하중 감당 등 방면에서 특수한 설계를 할 수 있다.승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고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t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눈에 띄는 구조 형태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이동 승차교를 사용할 때는 일부 유압유를 첨가하여 정상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하지만 유압유의 선택도 중요하다.만약 당신이 고품질의 유압유를 선택할 수 없다면 많은 나쁜 점이 있을 것이다.영향.그러나 이동 승차교를 위해 고품질의 유압유를 어떻게 선택하십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보물.차교를 접다벽 보호의 기술적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