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

출시 시간:2024-03-28 11:13:57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500

핵심 팁:오 덴 세,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사용 과정에서도 일부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흔히 볼 수 있는 고장과 일부 처리를 살펴보자.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오 덴 세차교가 좌우로 흔들릴 때 직원을 찾아 유지보수하는 것이 더욱 조심스럽다!

휴대용 유압기 승차교: 그것은 보편적으로 운용되는 일종으로 하역 운반이 고정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 장소에 적용된다;이동식 유압기 승차교: 항구,오 덴 세컨테이너 고정식 등차교, 화물대, 창고 등 고정부동화물 적용

몬 트 레이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을 신속하게 하역하는 특수 보조 설비로 알려져 있다.설치 제거가 쉽고 안정성이 뛰어나며 유지 관리 비용이 적게 듭니다.노동력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다.다음은 고정식 등차교의 조작과 금기 사용을 살펴보자. 고정식 등차교의 주요 조작: 향상 손잡이를 누르고 고정식 등차교를 지지대의 상층부로 올린다.


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제품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유지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수송설비이다.실외 승강기를 정비할 때 사람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는 것에 관한 일상적인 정비 상식을 들려준다.

제외: 교체 또는 세척하면 제외됩니다.

개혁 하 다.이것들은 등차교를 이동하는 유압유의 선택이다.

등차교 작업이 끝난 후에는 각 부분을 깨끗이 닦아야 하며,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작업대를 낮은 위치로 내려야 한다.

모든 설비가 안전하게 완성되면 등차교에 페인트를 칠한 다음 등차교의 성능테스트를 진행하여 고객의 요구에 도달할수 있는가 없는가 및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되였는가를 보아야 한다. 만약 일부 면에서 고객의 요구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관련 매개 변수가 합격될 때까지 처리해야 한다.후에야 발송됩니다.


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



그 다음은 전체 등차교를 용접하는 것이다. 본체 프레임 용접이 완료되면 그물판을 깔고 용접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유압 설비를 설치하고 등차교 타이어를 설치한다.

신용 보증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오 덴 세등차교 제조,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톤의 고정 승차교 체계를 연결하여 깨끗하다: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교환한다.좋은 유압유에는 여러가지 첨가제가 함유되여있는데 이런 첨가제는 기름의 붕괴를 방지하거나 체계부품을 막을수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상실된다.그러므로 톤의 고정등차교의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환하여 첨가제가 역할을 발휘하도록 확보해야 한다.여과기는 톤의 고정된 승차교 기름에서만 제한된 수의 목표 때 입자와 다른 불순물을 흡수할 수 있다.연결 체계가 깨끗하도록 주기에 따라 필터를 바꾸다.

등차교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례를 들면 이동식등차교는 일반적으로 실외에서 사용하는데 사용이 끝난후에도 실외에 놓아두면 늘 비바람을 맞고 태양이 내리쬐는데 이렇게 하면 등차교의 수명을 감소시키므로 등차교의 보수는 매우 중요하다.비가 올 때 녹이 슬고 노화되지 않도록 등차교를 우포로 적당히 덮어라.

오 덴 세등차교 앞부분에 보행만향륜기구 및 견인기구를 배치하여 등차교 이동이 매우 편리하다;주량은 국표 고강도 #형 강철을 채택하여 품질이 안정적이고 믿을 만하다;연장된 상단 플랫폼 길이,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나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화물차 사이의 다리 놓기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 편리하다.동적 부하: T,오 덴 세컨테이너 전용 등차교, 정적 부하: T, 너비: M, 길이: M.분류가 많은데 일반적으로 이동등차교와 고정등차교로 나뉜다.일반: 길이 M, 너비 M 솔리드 타이어.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덴 세등차교 설계소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