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9 16:46:09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81

핵심 팁:풍진,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풍진용접 절단 설비의

승차교의 구체적인 작업 환경.

예방조치: 오일 파이프 인터페이스 등 봉인의 밀봉성을 자주 검사하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한다;동시에 매번 기름을 교환한 후에는 시스템의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풍진용접 절단 설비의 연결 헤드를 뜯거나 용접 부품을 뜯을 때 차 회로를 뜯고, 작업 장소를 옮기고, 용접기 또는 용접 절단 설비를 뜯고, 반드시 전원을 끊어야 한다.

제외: 하중을 줄이면 제외됩니다.

비 쇼 프 호 핀운행 중 이동 승차교 롤러 체인이 갑자기 파손되었는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간이승차교 기갱 주변에 m 높이의 보호난간을 설치하고 보호난간에서 기갱까지의 거리는 m 이상이다.이동 승차교는 인 조작만 하면 되고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먼저 지탱한 후 굴착하고, 층을 나누어 굴착하며, 초과 굴착이 없다 ”의 원칙.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하역 플랫폼, 컨테이너 플랫폼 컨테이너 등차교 등은 주로 트럭을 하역할 때 지게차가 직접 트럭에 올라 하역할 수 없어 인공적으로 차 운반이 걸리고 힘이 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된다.

경제 분야에서 도로 상황에 따라 운송의 안전성,풍진유압 등차교 고정,풍진이동 승강 등차교, 수시성, 유연성 및 운송의 가격과 효율비는 기업의 운명과 존망에 직결된다.그래서 사람들은 상업용 화물 운송 유압 등차교 특히 트레일러 반 트레일러의 주요 부품인 유압 등차교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현대 화물 운송의 수요에 부응하여 끊임없이 여러 계열,풍진이동 등차교 유압, 품종이 많은 유압 등차교를 연구 제작, 개발 및 생산하였다.다음은 유압 등차교 현수막 시스템의 특징을 소개한다.

  .이동식 등차교 비하역 작업이 잠시 중지될 때 도판은 회수하여 지정된 위치에 주차해야 한다.만약 실외에 두면 반드시 방우포, 방우, 자외선차단제를 덮어 갑판칠이 습기를 받아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이와 동시에 앞부분의 고정지지대를 제고하면 이동식등차교의 타이어를 땅에서 떨어뜨려 하중을 피하고 타이어의 손상을 줄일수 있다.만약 보관과정에 상기 몇가지를 주의한다면 다리의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을뿐만아니라 불필요한 번거로움도 피면할수 있다.

범위.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등차교 생산과 관련된 모든 설비와 재료를 준비하는 것이다.좋은 말은 기회가 준비된 사람에게 주어진다는 것이다. 좋은 이동 등차교를 생산하려면 준비 작업도 할 수 없다.모든 것이 다 준비된 후에야 생산을 시작할 수 있다.

이상의 두 가지, 우리는 이동식 등차교가 주차할 때, 우리도 관련 주차 규범에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이동식 등차교는 부피가 비교적 크고 점용 공간이 비교적 커서 주차를 초래하는 것은 큰 문제이기 때문에 이동식 등차교의 정확한 보관과 유지보수가 매우 중요하다.


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하여 보기많은 고객들이 이동 등차교를 맞춤형으로 제작할 때 이동 등차교의 구체적인 용도를 설명하지 않았기 때문에 맞춤형 등차교의 실제 작업에 편차가 존재하여 효율이 떨어진다.

화물을 하역하고 운송하기 전에 승차교 조절판의 높이를 조절하여 화물차의 꼬리부분과 평온하게 연결시킨 다음 승차교의 쇠사슬로 화물차와 단단히 하나로 묶어야 한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풍진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유압 승차교가 좋은 상태에 처해 있도록 사용 전에 미리 검사를 해야 한다: 주로 버튼이 유효한지를 포함한다;전원 코드와 콘센트의 작동 여부송유관이 온전한지;가드레일의 안정성;각 교차점 볼트의 견고성;외관 품질의 완전함.그러나 전원이 연결되고 표시등이 켜지면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다. 이는 상 전원이 거꾸로 연결되면 모터가 거꾸로 돌아가는 것일 수 있다. 전원만 고치면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아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풍진창고 등차교올바른 도구와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