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출시 시간:2024-03-27 23:21:5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08

핵심 팁:실 버 슨,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다음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실 버 슨유압식 고정 등차교,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하역 플랫폼은 또한 많은 위험한 곳 (지게차 예기치 못한 추락 플랫폼 등 포함) 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의 안전 설계는 반드시 이 시설의 다른 시스템의 높은 표준과 일치해야 하며, 방심해서는 안 되며 이러한 위험을 낮추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조작 인원과 생산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실 버 슨현재 많은 현대화된 공장과 작업장은 모두 화물 운송장의 표면보다 높은데, 이는 하역과 고정식 등차교에 어려움을 가져오는데, 이 문제는 해결할 수 있다.고정식 승차교의 유연성 높이 조절 기능은 서로 다른 높이의 화물차에 응용할 수 있다.대량의 인공하역에 비해 고정식등차교는 안전성을 갖고있을뿐만아니라 하역효률도 크게 제고시켰다.

그것의 설계는 일반적으로 건축물 구조를 설계할 때 이미 전면적으로 규범화되었다.

파 마 구 스타이동식 등차교 플랫폼 공장 기계를 임대하여 운행하는 과정에서 부품 표면의 요철 부분이 서로 접합하여 마찰하고, 닳아서 떨어진 금속 부스러기, 또 연마재로서 계속 마찰에 참여하여 부품 배합 표면의 마모를 더욱 가속화시켰다.따라서 마찰 기간 동안 부품 (특히 표면에 배합) 의 마모가 발생하기 쉬우며 마모 속도가 빠르다.이때 정비에 신경을 쓰지 않고 오히려 과부하 작업을 하면 승강기 파손을 앞당길 수 있다.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총적으로 말하면 승강플랫폼이든 등차교든 전반 창고저장설비에서 반드시 없어서는 안될 보조운수하역의 관건설비로서 작업 (zu & ograve; y & egrave;) 효률 (efficiency) 과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의 안전성을 크게 제고시켰다.그린벨트 트림기는 주로 헤드, 사이드 및 섀시의 회전으로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트림한다. 이 기계는 외형이 간단하고 이동이 매우 편리하며 조작이 간편하고 높낮이를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으며 그린벨트의 상단, 측면 및 잔디를 동시에 트림할 수 있어 많은 인력을 절약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가위질기는 원림기계설비기술방안에 속하며, 적재차 및 적재차에 설치된 가위질을 포함하며, 가위질기 섀시에는 유압펌프장과 유압총성이 설치되어 있으며 입팔은 내립팔과 외립팔로 나뉘며, 외립팔은 승강실린더의 작용하에 상하로 이동할 수 있다;전반 현대화물류발전 (Develop) 에 강대한 버팀목 (sustain) 력을 제공하였고 전반 업종의 발전속도도 제고시켜 현대화물류발전에 거대한 기여를 하였다.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차 플랫폼이다.물류 업계에서 주로 컨테이너의 하역 또는 기타 일부 화물 차량의 하역 문제, 지상과 객차의 과도적인 교량에 사용된다.지게차가 컨테이너를 빠르게 드나들 수 있다.주로 컨테이너 하역에 사용되기 때문에 등차교는 컨테이너 하역 플랫폼, 화물칸차 하역 플랫폼이라고도 부른다.이동 가능 여부에 따라 이동식 유압 등차교와 고정식 등차교로 나뉜다.등차교는 전문적인 업계 명칭이다.하역하다.이는 기업이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하역작업효률을 배로 높이며 화물류통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을수 있다.재료 사용: 본체 지지대: 특제 이형 강관을 사용한다.

용수철 리프팅 원리를 채택하다.

시동 버튼을 누르면 고정식 유압 승차교가 자동으로 상승한다.프런트엔드 패널은 높이 설정에 도달하면 완전히 열립니다.

설비 관리승강기 문, 탑승 문, 리프트 등 부품의 수리 및 검사 업무를 제때에 잘 한다.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실 버 슨맞춤형 유압 고정식 승차교,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실 버 슨유압 고정 등차교,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시장.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작업 인원을 직위에서 이탈시키고, 통로를 소통시키고, 작업을 보수하다.가동이 끝난 후에는 즉시 전력 공급을 중단해야 한다.하역 통로는 조작 과정에서 임의로 조작 방향을 변경해서는 안 되며, 갑자기 열거나 중단해서는 안 된다;특별한 상황이 있으면 채널 센터에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단: 등차교: 그래서 지게차와 차의 배를 준비하고, 즉 객차의 한 끝을 연결한다;꼬리는 등차교가 벗겨질 때 근거지의 끝이라고 한다.

실 버 슨예:볼트 고정하기;유압통 검사하기;타이어, 축 등을 검사하다.만약 차이가 있다면, 시리;치료할 수 없는 사람은 전기기계반에 보고하여 수리하고, 등차교업을 사용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승차교업의 등차교 두 바퀴의 끝을 금지하여 전임의 미끄럼 방지 (항상?) 로 등차교가 오히려 움직이는 것을 방지한다;등차교는 유압으로 인해 수동으로 트렁크 밑으로 cm 정도 넘어갔다.차를 후진하여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차교에 오르게 하는 것이며, 등차교 머리부분의 연결 위치를 모두 차함 밑받침대에 걸치고 후에 브레이크를 밟게 할 수 있다.액체 압력으로 인해 등차교가 트렁크 밑받침에 꽉 눌렸다.만약 등차교가 트렁크 밑과 함께 있지 않으면, 인강판을 사용할 수 있다.승차교 위의 철을 카드 끝까지 곧장 진입시키다.

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하강밸브를 열어 하강버튼이 느슨해진 상태에서 전류계로 하강밸브가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노선을 검사하고 고장 검사를 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흔한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전액 교환 밸브는 반드시 깨끗함을 유지해야 하며, 또한 이동이 편리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실 버 슨유압 등차교 이동식일반적인 문제 및 솔루션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