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제품 성능 특성

출시 시간:2024-03-27 23:42:0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66

핵심 팁:세 스 토 산 조 와 니,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시대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서로 다른 업종, 서로 다른 분야는 서로 다른 발전을 가지고 각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그러므로 어떻게 자체운영의 효률을 높이고 어떻게 모든것을 간단하고 편리하게 할것인가 하는것이 우리가 현재 추구하는 중점이다.이동 등차교가 생기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는 기초가 생긴다.네가 좋아하기만 하면 미래는 네 손에 있다. 때로는 모든 것이 이렇게 간단하다.

승차교를 사용하기 전에 안전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관이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전문 프로젝트는 등차교 공장 등 관련 업무가 있습니다. 이 업무를 희망하는 상인들은 초청합니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등차교의 조작은 아주 간단하다. 사용자가 된후 단순히 조작할줄만 알면 안된다. 더욱 중시해야 할것은 어떻게 이동등차교를 효과적으로 리용할것인가 하는것이다.이는 이동승차교의 각 부위의 부품과 유지보수사업에 대한 장악과 관련된다.등차교는 지게차와 합작하여 운용하는 상품 보좌 설비이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 설비의 화물대 및 활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 일종의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 이 설비는 승강이 평온하고 장치 조작이 간략하며 포부의 상품 운송 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받침대, 적재판 및 동력계 하역 경로 체계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재판은 마더보드와 페달로 나뉜다.이동식 등차교에는 안전 지지대가 장착되어 있고, 양쪽에는 안전 베젤이 장착되어 있어 패널의 고리를 슬그머니 당기기만 하면 상승할 수 있으며, 더욱 간략하고 안전 설비의 전기 체계를 운용하여 유배를 발동하는 전동기를 사용하며, 차단기, 위치 제한 스위치 등 직렬로 조종한다.

사용 장소가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제작을 할 때 이 장소에 사용되는 파라미터를 만족시킬 수 있는 등차교에 주의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작업 환경, 작업대 사이즈, 적재 중량, 용도, 작업 환경, 승강 높이 등 상세한 파라미터를 고려해야 한다.

태음 사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고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설비다.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트럭과 창고 화물 플랫폼 사이의 교량, 지게차 및 기타 처리 및 트럭 내 화물의 대량 하역을 사용합니다.단독 조작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이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동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높였으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했다. 신속한 화물운송이 수요되는 과정에 무엇때문에 고정식등차교는 많은 물류설비 (sh & egrave; b & egrave; i) 에서 중임을 담당할수 있는가?고정식 유압 (hydraulic) 등차교가 모두 어디에 있는지 우리에게 놀라움을 가져다 준다.

따지고 보면 달성된 이동승차교는 화물을 하역하는 보조설비일 뿐만 아니라그것은 또한 물건의 신속한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으며, 일부 업계에서 장점 중 하나를 가지고 있다.모바일 승차교는 칩축의 남다른 높이 조정 작용을 응용하여 모든 것을 점점 더 간단하고 편리하게 한다.지게차의 비탈길로 지게차가 직접 트럭 내부에 들어가 화물을 하역할 수 있도록 지게차가 간단하고 편리하며 빠르다.모바일 플랫폼 축의 큰 장점은 전원과 같은 에너지가 필요 없이 한 사람이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이동 승차교의 출현은 그들의 노동 효율을 크게 향상시켰고, 경제 효익을 한층 더 높였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제품 성능 특성



오일 펌프를 움직이고, 손을 당겨 브레이크를 밟고, 변속 탱크에 빈 기어를 걸고, 유압 오일 펌프 클러치 레버를 당겨, 유압 오일 펌프를 작업 상태에 있게 한다.기기의 성능과 원액압유펌프가 ~분 작동해야 각 동작 손잡이를 조종할 수 있다.고공차의 조작은 훈련을 거쳐 조작근무증을 소지한 인원이 책임져야 한다.조작자는 정신을 집중하여 오작동을 방지하고 음주 후 작업을 엄격히 금지해야 한다.우선 받침대를 내려놓고 필요하면 받침대 밑에 본패드를 놓아 차량이 수평 상태인지 확인한다.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플랫폼에 좋은 미끄럼 방지 성능을 가지게 하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등차교 유압,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검사 결과등차교가 녹슬지 않도록 빗물 날씨에 대한 방호 준비를 잘 하고,세 스 토 산 조 와 니이동식 승강 유압 등차교, 비에 젖는 것을 엄금한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장기 티덴 차교 공장,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식 이동 등차교, 오래된 브랜드, 가격 우위, 품질 보장!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신의성실 경영!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hydraulic)을 사용하여 차교에 오르기 전에 안전 검사를 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송유(oil) 파이프가 파손되어 기름이 새는지 현장 결산, 부품을 연결하는 너트가 느슨한지 검사한다.공장 건물 엘리베이터의 설계 규범은 기존 공장 건물의 사용 요구를 따라야 하는데, 예를 들면, 폭발 방지, 먼지 방지 등이 필요하다.하역 플랫폼은 또한 많은 위험한 곳 (지게차 예기치 못한 추락 플랫폼 등 포함) 을 숨기고 있기 때문에 플랫폼의 안전 설계는 반드시 이 시설의 다른 시스템의 높은 표준과 일치해야 하며, 이러한 위험을 낮추는 것을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방심해서는 안 되며, 조작 인원과 생산 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제품 성능 특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제품 성능 특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제품 성능 특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세 스 토 산 조 와 니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제품 성능 특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