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

출시 시간:2024-03-28 10:25:00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101

핵심 팁:햄버거 왕 즈 베 이 커,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기업의 신속하고 안전한 회전 제품 및 화물의 하역 조작 플랫폼이다.그럼 분류를 아시나요?상대적인 용도를 다 알고 있습니까?잘 모르면 얼른 구경하러 오세요!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후 장비(shèbèi)가 작동하기 전 회전하는 지방(grease) 상태를 순찰하고 회전 지지기어(Gear)의 상태를 검사한 후 이상이 발견되면 즉시 처리(ch)ǔ lǐ).전문 등차교 공장 품질 보증,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 회사 전문, 납품 적시, 성비 높음,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선호 브랜드,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기등차교는 상품의 신속한 하역을 유지하는 전용형 보조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정 작용은 대형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중간에 다리를 놓게 하고, 전기 지게차 등 운송차는 그것에 따라 즉시 대형 화물차 내부로 진입하여 상품의 대량의 하역을 전개할 수 있으며, 하역 서비스 플랫폼이라고도 한다.그러나 출입하는 트렁크에서는 트렁크의 높이가 다르기 때문에 차량 운송과 하역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일정한 고도볼트가 발생한다.

자라 바 코 아고정식 등차교는 비교적 보편적으로 플랫폼에 고정된 지게차(forklift) 보조 하역 설비(shèbèi)이다.이 설비가 이렇게 물류물자를 제공할 수 있는 운반은 강도 높은 & ldquo;U”형강은 뼈대(scaffolding) 설계(Design)입니다.높은 부하 (load) 를 보장하는 경우 변형되지 않고 오래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샌드 아이,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축을 사용할 때, 작업대 표면을 견고하고 견고하게 유지하며, 승차교의 ‘심장 ’,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유압 이동 등차교,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고정식 하역대 관련 정보는 하역대 가장자리에 설치돼 구덩이를 파고 콘크리트에 볼트로 직접 잠가야 한다.

유압(hydraulic)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장식 패널의 구조(Structure)가 양호한지 순찰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매월 기름(oil)과 버터(Butter)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보수하고 수리하고 교체하며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가진다(Concern), 전선에 대해서는케이블(Cable)의 노후화 여부, 손상 누전 유무 등 상황(Condition)을 주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후전선을 적기에 교체해 누전으로 인한 피해를 막아야 한다.공장 건물의 화물 사다리는 가능한 한 설치 구조가 간단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적재량이 많고 성가가 높은 화물 사다리를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예상한 사용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제일 싸다 트럭이 고정식 등차교의 앞부분에 정확하게 주차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고정된 유압 등차교를 조작하기 위해 핸드 브레이크를 당긴다.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유압 등차교의 사용 수명도 설비 자체의 질과 관계가 있다.가격이 낮고 품질이 낮은 소기업을 선택하여 생산 제조를 하면 짧은 시간 내에 원가를 절약할 수 있다.그러나 미래의 사용 과정에서도 복선이 깔렸다.품질 문제와 사고가 발생하면 건조원과 재산 손실은 물론 납품 시기가 지연돼 가늠할 수 없는 직간접적 피해가 발생한다.따라서 고품질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모두 보 세 요.하강할 때 오일 밸브 손잡이를 놓으면 (바늘 방향으로 회전) 축이 자중하강한다.

양쪽에 압연 방지 치마판을 설치하여 발가락 플랫폼에 의외의 상해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한다.

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계측장비 계측기 검측(검사 및 테스트)법은 각종 계측기 계측기를 이용하여 유압(hydraulic) 승차교 유압시스템(system), 유압소자의 각종 성능(xìng néng), 파라미터를 측정하여 이러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chǔ lǐ)장애(fault)를 나타냅니다.국내의 성숙한 승강 플랫폼 공장, 이곳의 제품은 구전하고 품질은 보장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햄버거 왕 즈 베 이 커이동식 유압 등차교산업 행동이 다음을 구성하는지 여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