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출시 시간:2024-03-28 11:39:21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78

핵심 팁:오 펜 바 흐,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

등차교를 사용하여 화물을 싣고 내릴 때, 정격에 따라 적재하고 하역하며, 중량을 초과하지 말아야 한다. 만약 중량을 초과한 상황에서 유압 시스템을 상승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힘들게 할 수 있다. 심지어 유압 실린더 실린더의 변형을 초래하여 틈새가 생겨 밖으로 기름이 새게 될 수도 있다.이것은 전문적인 공장을 찾아 수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상하이 뉴리 기계는 변형이 심하면 새 것으로 교체할 수밖에 없다.

유압 전동 시스템의 송유관은 증기가 새는 지역이 있을 것이며, 송유관의 길을 검사하고 교체할 것이다.유압유관은 유압승강플랫폼에 있어서 매우 관건적이며 유압유관은 작업압력의 관건적인 안전통로이다.

오 펜 바 흐오늘 고정식 등차교의 기능과 구조에 대해 이야기하는데, 다음은 고정식 등차교 공급업체 승강기계과학기술이 우리에게 소개한다.현재 백화점에는 많은 유형의 차가 있는데, 고정식 승차교가 바로 그 중의 하나이다.고정식 등차교의 운용적 의미인 고정식 등차교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하역품을 신속하게 전달하는 것이다.이것은 상품의 화물차와 창고 사이의 고정식 등차교를 조리하는 기능의 유연한 운용을 위한 특별한 보좌 설비이다.고정식 등차교의 공용 고정식 등차교는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좋으며 보호본전이 급 낮은 특색을 가지고 있다.각종 하역 장소와 상대적으로 바쁜 현지에서 하역할 수 있다.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등차교 유압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면 어떻게 합니까?유압 실린더는 유압 설비에서 비교적 중요한 부품으로 설비의 승강 작업을 담당하고 있다.유압 실린더에 기름이 새는 상황이 발생하면, 모두들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빌 바 오 공항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차례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등차교 상단에는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지게차의 등반 마찰력을 증가시키고 작업 효율을 높인다.이동유압등차교는 주로 역, 부두 공장창고 등 화물운송량이 많지만 화물대를 만들기가 불편한 장소에 응용된다.또한 필요에 따라 압연 방지 스커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특수한 상황에서 특수중형차량이 사용하기에 적합한 일선등차교 그 어떤 다축차량의 모든 차바퀴도 트레일러의 창문이 모두 단독으로 강성하게 차대에 걸려있다면 악조건의 도로를 운행할 때 모든 차바퀴가 동시에 지면과 함께 차바퀴가 공중에 뜨고 차체가 엄중한 등 사고가 발생한다는것을 보장할수 없다.차량의 운행 평탄성과 조종의 안정성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선 축 등차교를 채택하면 열악한 도로 조건에서 주행할 때 모든 바퀴와 노면이 양호함을 보장할 수 있어 차체 등 사고를 줄이고 차량 운행의 평탄성과 조종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다. 자전 등차교는 하중에 따라 조향을 조절하고 안정시키는 원리로 설계됐다.유압 등차교 축량과 회전핀 파동 압력 베어링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차량이 직선으로 달릴 때 차량 자체의 질량은 상하 두 개의 파도형 압력판을 서로 긴밀하게 맞물려 바퀴의 직선 주행 상태를 유지한다.세미 트레일러가 방향을 바꿀 때마다 압력 베어링의 파도형 이빨면이 어긋나 샤프트 빔을 높여 바퀴가 자동으로 방향을 바꾸게 한다.승차교 하중에 따라 두 개의 압력 블록 간의 마찰 저항도 상응하는 변화가 발생해야 한다.또한 하중에 따라 회전각 제한기가 자동으로 큰 회전 각도에서 동시에 회전 가로 레버를 돌릴 수 있으며, 두 바퀴의 회전 순간 중심을 등차교의 미끄럼 방지 장치와 일치시켜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다.충돌 방지 블록은 건물과 승차교를 손상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그것은 저항성이 높은 강화 고무로 만들어졌다.충돌 방지 블록 외부의 네 각은 모두 호 모양이며 볼트 구멍은 모두 내부에 깊이 박혀 있습니다.볼트 구멍 크기는Ф M을 조립한 지각 볼트 승차교는 기계 시스템, 유압 시스템, 전기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플랫폼과 베이스는 기계 시스템을 구성한다.승강 플랫폼은 “U”형강은 골격으로 자중이 가볍고 적재력이 크다;탁상면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여 적재력이 크다.테이블은 미끄럼 방지 무늬 강판을 채택하고 지게차가 킬로미터/h를 가득 싣고 달리는 속도를 오목하지 않고 견딜 수 있어 작업 신뢰성을 높였다.

보호, 정비 및 청결 시 버팀대 지지(sustain) 조리판으로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우식 설계의 전기 상자.작업 플랫폼의 위 아래에 모두 응급 정지 버튼을 설치하여 조작, 사용 인원의 신변 안전을 보장한다.시스템에 비상 하강 밸브가 설치되어 있다.갑자기 전기가 끊겼을 때 이 장치를 사용하여 승강대를 안전하게 하강시킬 수 있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차례

고정식 등차교는 운행 중에 하역이 비교적 편리하고 설비의 안정성이 높으며 유지 보수 원가가 낮다.다양한 차들이 하역 운반 장소와 교통 이동이 바쁜 장소에서 응용하기에 적합하다.고정식 등차교는 반드시 스스로 실제 조작해야 하며,오 펜 바 흐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 전력 공급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안전성을 유지하고 신속한 화물 하역 운반을 유지할 수 있다.고정식 등차교를 화물에 운용하다.

등차교의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정비는 전담자가 책임지고 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며 베어링과 부품에 대해 매월 주유와 버터를 첨가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 매월 정기적으로 검사하며 수리와 교체한다. 특히 자주 진동하고 마모가 심한 부품에 대해 각별히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선, 케이블의 노화 여부,오 펜 바 흐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손상 누전 여부 등 상황에 대해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노화된 전선을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누전으로 사람이 다치는 것을 방지하다.


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고정 승차교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로, 그것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게 하고, 지게차 등 운반 차량은 직접 화물차 내부로 들어가 화물의 대량 하역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등차교는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로력을 줄이고 사업효률을 제고하며 더욱 큰 경제효익을 얻게 한다.다음은 승차교 제품의 특징입니다.

검사 요구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국내외에서 잘 팔리며,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유압 오일 파이프: 고압 이중 철망 고무 파이프 (심양 고무 공장)

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 펜 바 흐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항상 점검하고 제 시간에 관리하십시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