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

출시 시간:2024-04-16 12:08:52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560

핵심 팁:복건,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

모든 규범절과 비스듬히 지원되는 연결점을 보십시오. 톱니바퀴의 단단한 볼트는 모터 냉각 날개판과 조직 청결을 견지합니다.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 작업하려면 반드시 휴대용 조명을 사용해야 한다.조명등 전압은 일반적으로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복건8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금속용기 등 위험한 환경에서 조명등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되며, 승강 무대 용접 절단 작업 시 쇠못이 있는 신발이나 헝겊신을 신을 수 없으며, 절연 장갑은 mm보다 짧으면 안 되며, 제작 재료가 마땅한 가죽이나 캔버스이다.

복건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승강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온도가 내려간후에야 승강기를 가동할수 있다.

만약 창고의 화물 사다리가 장기간 특별한 환경에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면, 그것은 정기적으로 외부의 페인트를 고쳐 쓸 것을 보장해야 한다.현재 이미 발작한 문제에 관하여, 즉 페인트가 현재 이미 장기간 떨어졌을 수도 있고, 내부 강재가 녹슨 모습을 보일 수도 있다.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녹을 제거하는 작업이다. 그리고 다시 처음부터 승강대 겉면에 페인트를 칠한다.만약 현재 이미 노화된 녹을 깨끗이 제거하지 않고 새로운 페인트를 칠한다면, 아무런 작용도 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노화를 가속화하고 사용 수명을 떨어뜨릴 것이다.승강무대를 사용할 때 당신이 모르는 유지보수비적 승강무대는 현대공장에서 중요한 작업설비이다. 그러나 어떻게 승강무대를 유지보수해야 하는가?다음은 제남예룡이 당신에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승강무대는 전기기계가 일체화된 대형전기기계설비로서 자동화정도가 매우 높습니다.과학적인 유지 보수는 승강 무대의 사용 수명을 크게 연장시킬 수 있다.화물 사다리는 정밀한 현재 운송 도구로서 품질이 아무리 우수한 제품이라도 영원히 소모되지 않을 수 없다.설치 디버깅 검사를 거쳐 합격한 새로운 화물 적재 사다리에 대하여, 교부 사용 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운행을 할 수 있는지의 관건은 사용 단위의 화물 적재 사다리에 대한 안전 관리, 완벽한 유지 보수 및 합리적 사용에 있다.

파이.무릇 시공건축물의 높이가 메터를 초과할 경우 반드시 시공층에 따라 작업면 바깥쪽에 메터 너비의 안전망을 설치해야 하며 층은 반드시 고정된 안전망을 세워야 하며 고공작업이 확실히 없을 때에야 가능하다.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연축기 고무 블록 및 마모 상황은 정상적이며 허용 범위 내에 있습니다.


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



유압 승강기의 설계 작업 중, 반드시 계획에 요구되는 설비의 기능을 분해해야 하며, 창고 및 작업대에서 물건을 위아래로 이동하는 것은 흔하지만 고정식 전기 리프트를 사용하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전문 승강기 공장은 검측이 엄격하고 품질이 보장됩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입니다. 문의를 환영합니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복건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설비 유지 보수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자신에게 적합한 승강플랫폼을 선택할것인가? 여기서 소편은 여러분들에게 다음과 같이 공유한다.

헐거움이 발생하여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부품은 기하학적 형상과 배합 사이즈의 편차가 존재하며, 사용 초기에는 충격, 변형 등 요소의 영향을 받고, 게다가 마모가 너무 빠른 등의 원인으로 인해 원래 단단했던 부품이 헐거워지기 쉽다.

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밸런스밸브를 설치하여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



시간 작업 유지 보수 유압 오일 교체, 유압 오일 선택 마모 방지 유압 오일 L-HM 와이어 로프 유지 보수 유지 보수 정상적인 사용 상황에서 매 근무일 가능한 한 가시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 매월 최소 두 번 먼저 기름때를 제거하고 세척한 다음 & deg를 사용한다;이상의 기름은 와이어 로프에 묻혀 기름이 로프 심지에 스며들게 한다.와이어를 분해하거나 교체한 후 다시 사용하기 전에 와이어를 검사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줄의 지름이 작아지거나 변형되거나 마모되거나 녹이 슬어 부식되는 등의 손상이 있으면 즉시 교체하여 위험한 승강대가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중에 있고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럼 다음으로 승강대가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양질 의 브랜드.현재 상황을 보면 국내에서 생산된 유압 승강기는 모두 어느 정도의 기름 누출 현상이 있어 큰 자원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름 누출량이 규정된 지표를 초과하는 현상은 외부 누출로 인해 일반적으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주로 승강기의 압력 저하, 속도 급변,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큰 적재 중량: 보호판 형식: & deg;또는 °개나리 작동 각도 교환 구성: & deg;구동 방식: 유압 동력 단위 구동식 또는 너트 구동 방식.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복건모든 연결 축은 오버헤드가 있어야 하며 충분해야 합니다.

하단에는 하한부 여정이 장착되어 있어 층 제한 여정이 작동하지 않은 후 철사를 놓은 후 범도하는 위험을 방지한다.

승강무대가 운행중에 갑자기 의외의 사고가 발생했을 때 비상벨을 누르고 화물사다리조작원이 와서 처리하기를 기다리며 버튼을 두드리거나 강제로 문을 비틀는 등 법규위반행위를 하지 말아야 한다.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가 어떻게 규정에 따라 화물 계단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작용은 액압 시스템이 지나치게 높은 압력에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펌프장 내부에 놓여 있고, 한쪽에는 조정 밸브가 있다.단순히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정하는 것은 어느 정도 위험하며, 실린더나 오일 파이프 내의 압력이 너무 크면 발생할 수 있는 고장이다.다음은 제남 천예 승강기계의 전문가가 여러분에게 언제 오버플로우 밸브를 조작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것이 정확합니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복건알루미늄 합금 자동 승강 플랫폼회사 생산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