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 싱 턴 페 이 트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좋은 내식성

출시 시간:2024-03-28 10:40:05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90

핵심 팁:렉 싱 턴 페 이 트,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

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모두 계통에서 방출해야 한다.

곤돌라 꼭대기에서 사다리에 고정된 설비를 제외하고는 다른 물건을 맡길 수 없으며, 이 보수인원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은 들어갈 수 없다.작업할 때 기계 부품을 엄금, 매끄러움 또는 패치합니다.

렉 싱 턴 페 이 트운전자는 플랫폼에서 운송된 물품이 테이블 위에 가능한 한 균일하게 분포되어 편재를 방지하고 과적 운행을 금지하는 것을 감독해야 한다.플랫폼이 허용되지 않음

롤러 베어링의 빈틈, 크레인 가이드 바퀴의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만약 롤러가 마모된다면 조정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엘리베이터 베어링이 마모된다면, 가이드 바퀴나 베어링을 교체합니다.

디 니 베 로 피 터 로프 스 크조롱문과 울타리문의 련쇄설비, 상하려정 등 각 안전유지보수스위치를 살펴보아야 한다.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승강대의 설치도 생활 속에서 비교적 간단한 기구이다. 그렇다면 다음으로 승강대를 사용할 때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구니 및 레일 프레임 등 구조물의 녹을 정리하여 녹을 제거하고 페인트를 칠하며 녹이 비교적 심하게 부식된 수력대 부품을 보강 처리한다.


렉 싱 턴 페 이 트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좋은 내식성



승강 플랫폼 승강기는 엄격하게 규정에 따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이나 물건의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매달 유지 보수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면을 포함한다.승강기의 롤러, 베어링, 중간축 등 기계의 연결 부위의 마모 정도와 정도가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에 영향을 미치는지 검사하고, 마모 정도가 심하면 부품을 교체하여 기계의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또한 부품의 기름은 정기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기계의 유연하고 정상적인 사용에 유익할 뿐만 아니라 부품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고 경비를 절약하는 역할을 할 수 있다.또 검사해야 할 것은 기계의 유압 유위와 유질,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이다. 우리는 보통 # 의 유압 오일을 선택한다. 적당한 오일의 사용도 기계를 보호하는 중요한 경로이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높이가 높을 때, 유압 오일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하며, 유액에 비정상적인 상황이 나타나면, 예를 들면: 유액의 색깔이 어두워지고,렉 싱 턴 페 이 트레일 리프트 플랫폼 플랫폼, 유질에 잡동사니가 함유되어 있을 때, 즉시 유압 오일을 교체하여 기계의 정상적인 사용과 일상적인 정비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감리단위는 안전직책을 확실하게 이행해야 하며, 생산안전사고의 위험이 존재하는 것을 발견한 경우 설치단위, 사용단위에 기한부 시정을 요구하여야 하며, 설치단위,렉 싱 턴 페 이 트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이때 가이드 롤러 o를 푼 다음 조정 가이드 롤러의 조정에 따라 가이드 롤러를 잘 조정해야 한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기름 위치가 정상이며,렉 싱 턴 페 이 트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단일 기둥, 변질이 없고, 불순물이 없다.

환영 전화매주 보수: 조작에 따라 명확하게 밝히고, 승강 사다리가 매일 살펴보고 매끄럽도록 보장한다.

비트의 회전은 매우 무거운 부하가 있어 두 사람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일할 수도 있고 일정한 설비를 휴대할 수도 있다.이동성이 우수하여 회전이 더욱 편리하다.그것은 또한 외관이 아름다운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역, 부두, 백화점, 체육관 등 장소에 적용된다.

우선 우리는 품질 인증을 거친 합격된 고공 승강 플랫폼 작업차 제품을 선택해야 하며, 또한 제품 유지보수가 적시에 이루어져 양호한 작업 상태에 처해 있다는 이 안전의 보증을 해야 한다.일곱 번 우리가 주의해서 사용해야 할 환경.지면이 튼튼한지는 고공작업차에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로서 당지면이 지지대를 지탱하기에 부족할 경우 반드시 지지대에 지지물을 깔아 지지면적을 증가시켜 지면에 대한 압력을 줄여야 한다.강한 바람은 유압 플랫폼 구조를 과부하시킬 수 있으므로 규정을 초과하면 즉시 작업을 중단해야 한다.

렉 싱 턴 페 이 트회전 감속기와 권양 감속 유위 및 운행 상황이 정상적으로 페인트 탈락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탈락이 있으면 즉시 칠면을 수리하여 녹이 슬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승강기의 내부에 문제가 생기면 승강플랫폼에 또 전기제품전문인원이 현장에 있어 액압시스템의 임의의 부품을 분해할 때 완전히 설사하는 상황에서 보수해야 한다.승강 무대는 외부 페인트가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된다.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사다리이다. 생활과 공업 수준이 빠르게 발전한 후의 일이다. 그 사다리들은 어떻게 사용되었을까. 쇼핑센터, 정거장, 호텔에서든.

케이블 지지벽과 케이블 가이드 사이의 상대적인 방위를 살펴보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렉 싱 턴 페 이 트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좋은 내식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렉 싱 턴 페 이 트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좋은 내식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렉 싱 턴 페 이 트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좋은 내식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렉 싱 턴 페 이 트12미터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좋은 내식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