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출시 시간:2024-03-28 14:11:20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112

핵심 팁:하 노 버,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일부

라벨 보관 제도를 만들다.유압유 품종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서는 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기록을 잘 해야 한다.승강대는 현재 이미 광범위한 생활 속에 있으며, 층, 부두 등 장소에 유압 화물 사다리를 설치한 후, 일부 이런저런 문제가 나타날 수 있다. 아래 아칼리의 소편은 여러분에게 유압 화물 사다리가 자주 발생하는 일부 문제를 총결해 주고, 어떻게 이런 문제의 발생을 해결하고 방비할 것인가에 대해 약간의 진술을 했다.

하 노 버때때로 자신이 설비의 설정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만약 잘못된 조작이 발생하면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기기에 작용을 일으켜 압력이 너무 커지고, 방폭기가 전체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끼어 죽고,하 노 버무한궤도 접이식 승강 플랫폼, 설비는 더 이상 가압하지 않는다.설비를 구입하여 사용한 후, 잘못 사용하거나 노화, 정거장, 호텔에서든.

소 영.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하 노 버알루미늄 합금 액압식 승강 플랫폼,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다음은 유압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소규모로 수리한다.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 후에, 우리는 유압 승강기 기계 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자주 검사하고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간격을 조정하여 유연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한다.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되며 오물이 있을 경우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재로 씻어내야 한다.체인 외접합 톱니바퀴 등 각 부분의 및 유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각 체인의 분리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

고공작업차, 고공작업현장의 모든 구멍은 반드시 튼튼한 덮개, 울타리 또는 안전망을 강화해야 한다.


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사용 전의 준비 작업: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사용 절차와 정확한 사용 절차를 숙지하는 것은 한 대의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상적인 작업과 사용 수명을 연장하는 근본적인 조건이다. 이해하는 경로는 주로 두 가지 부분이 있다: 첫째, 유압 승강 플랫폼이 출고될 때 생산 업체가 배치한 사용 및 조작 설명서, 사용자는 자세히 읽어야 한다;둘째, 설비 설치 디버깅이 완료된 후 상응하는 사용 교육, 설치가 완료된 후, 인솔기술자가 관련 사용 인원에 대해 유압 승강 플랫폼의 조작 절차와 연구 개발,하 노 버포크식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장기 전문 승강기 업체.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

가격.  ??건설 주관 부서는 안전 감독 검사 직책을 이행할 때 검사 중에 발견된 시공 엘리베이터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에 대응하여 즉시 제거하도록 명령한다. 중대한 생산 안전 사고의 위험은 제거하기 전 또는 제거하는 과정에서 안전을 보장할 수 없는 경우, 위험 구역에서 작업 인원을 철수시키거나 잠시 시공을 중지하도록 명령한다. 위험 조사 관리 업무에서 조사는 성실하고 정비는 단호하며 성과는 공고해야 한다.

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용기 세척 제도를 마련하다.기름을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하고 엄격하게 관리하여 혼란을 방지하고 용기의 청결을 보장해야 한다.장기 승강기 공장은 가격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 수준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유압 자물쇠를 추가하여 유압 파이프라인이 예기치 않게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 과적 또는 설비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적 음향 제어 경보기를 설치하였다. 승강 플랫폼에 대해 우리가 있을 때는 이미 조립된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필요로 하는 곳에 스스로 설치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가 설치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입니까?

재산권.엘리베이터에서 평소에 해야 할 유지보수는 제동기의 제동력 모멘트를 보고, 천명서 제동기 제동력 모멘트 보기 요청을 참조한다.

안전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과 함께 향후 정비의 일부 사항 및 설명도 한다;반드시 알아야 할 유압승강플랫폼의 마모기간은 부품의 마모상황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새로 가공하여 조립한 유압승강플랫폼의 부품이기 때문에 모양과 사이즈의 미묘한 편차가 존재할 수 있다. 정상적인 작업으로 일정 기간 동안 마모해야 한다. 그렇다면 마모기간에 실시간으로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마모가 너무 빠른 상황이 있는지, 만약 제때에 전문화 처리를 진행하여 설비에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예방해야 한다.일정 시간 사용 후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야 한다 일정 시간 사용 후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각 핀축, 베어링 사이, 마모를 확보하고 마모를 피할 수 있도록 적당히 오일이나 버터를 첨가하여 제품이 좋은 운행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반드시 알아야 할 유압 승강 플랫폼 마찰 기간 몇 번 더 확인 운행 과정 중 소음이 있는지 확인하기 때문에 사용 과정 중 유압 승강 플랫폼이 운행 중 소음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사용 전 단계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몇 번 더 운행하면 마찰이 지나면 소음은 자연히 없어진다. 그러나 장시간 소음이 있으면 소퇴가 약화되지 않는다.이럴 때는 제때에 생산업체를 만들어 처리해야 한다;전문가가 정기적으로 부품이 느슨한지 검사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이 한 주기 운행한 후,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사하고, 각 나사, 너트, 스프링, 정지 오일 파이프 이음매 등등,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만약 발견되면 즉시 보강하거나 교체하여 사용 고장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조롱의 모든 문의 안전 잠금 설비를 살펴보다.

하 노 버우선 우리는 간이화물사다리의 특징을 살펴보자: 간이화물사다리는 주로 조롱박, 와이어로프로 구성되어 있다. 조롱박은 전원화물사다리를 연결하여 승강하여 화물의 상하 향상을 실현한다. 일반적으로 톤의 화물사다리는 톤의 조롱박, #와이어로프를 사용하는데 실제 적재량을 초과하면 미미하다. 일단 화물사다리가 조롱박에 고장이 나거나 운행이 중단되거나 통제력을 잃으면 와이어로프가 일단 끊어지면 그 결과는 더욱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잠재적 위험 조사는 각 방면에서 함께 틀어쥐고 공동으로 관리해야 한다:??시공 기업은 시공 엘리베이터 위험 조사의 책임 주체이므로 일상적인 순찰과 정기적인 검사를 강화하고 시공 엘리베이터의 강철 구조, 안전 보호 장치, 전기 장치, 전동 장치에 대해 진지하게 검사해야 한다.

관리 규정으로 경미한 흔들림 허용 규범 승강 엘리베이터 일상 (단계) 의 안전 사용과 유지, 전송의 안전 운행을 확보, 본 규정을 제정, 양도 요구: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화물 엘리베이터는 누구도 허용하지 않는다. 층 엘리베이터가 아닐 때 누구도 엘리베이터 우물 밑으로 들어가서는 안 된다. 화물 상하, 국경 담장 밖 양도 금지, 캡슐 안의 상품 양도 지연, 대량의 화물 운송이 필요할 때 운송은 몇 번,초고, 과체중 현상이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과 같이 고장 이전 조작 과정에서 즉시 긴급 제동 스위치 전문가를 눌러 문제를 해결하고 행동을 취하는 것을 엄금한다. 엘리베이터는 하나의 조작부호만 사용할 수 있다. 여러 사람이 동시에 다른 층에서 화물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층 엘리베이터는 반드시 화물을 정지하고 사용하지 않을 때를 잠가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하 노 버무대식 승강 플랫폼산업별 조사 및 투자전망 조사 조사분석 보고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