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

출시 시간:2024-03-27 22:36:37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98

핵심 팁:실비 토 헤 로 비치,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원인 및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과부하 제거 방법: 하중을 줄이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은 제거 방법: 오일 리턴 밸브를 돌리면 바로 제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원인 및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과부하 제거 방법: 하중을 줄이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은 제거 방법: 오일 리턴 밸브를 돌리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끼어 죽고, 수리, 세척, 세척, 교체 세척 유압 오일을 하면 바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실비 토 헤 로 비치유압유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설비에 적합한 유압유를 선택하고 특수한 경우 다른 기름으로 대체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변질된 휘발유는 사용할 수 없으며, 설비를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제때에 기구를 세척하고 유지해야 한다.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과부하는 많은 고장의 근원입니다.

가죽 탑플랫폼의 특징: 유압 시스템은 신뢰할 수 있고, 조작이 간단하며, 적재 능력이 크고, 꼬리 부분의 경첩 지지.

엘리베이터 설비의 기어 펌프 손상과 무압력 향상으로 인해기어 펌프를 교체하다.

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



간이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의 분류가 얼마인지 아세요?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액체 화물 사다리의 수리 정비 요점: 사용하지 않을 때 안전을 위해 오일 실린더 꼭대기에 녹이 슬지 않도록 플랫폼이 작다.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자원.직원이 자리를 떠나거나 유압 승강 사다리를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완료되면 직원은 전원을 차단하고 잠근 다음 자리를 떠나 교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실비 토 헤 로 비치레일식 유압 승강대,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실비 토 헤 로 비치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나중에 잊지 말고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후에 여러분은 자신의 기업과 용도에 적합한 유압 승강기를 선택할 수 있다.


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승강 플랫폼의 유압 엘리베이터 전동 시스템의 규정을 알려 드립니다.

관리 부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실비 토 헤 로 비치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 오일 리턴 밸브를 꽉 조일 수 있습니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승강기 공장을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실비 토 헤 로 비치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전자기 전환 밸브의 전자기 코일은 고정이 튼튼하지 않아 빈번한 분리와 흡합도 높은 소음을 일으킨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정격 압력은 오버플로우 밸브에 의해 조절되며,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실비 토 헤 로 비치수입 유압 승강대품질 평가 문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