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출시 시간:2024-03-27 22:41:36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215

핵심 팁:브 루 클 린,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브 루 클 린유압 엘리베이터 승강기의 속도, 효율과 건축물의 가용 면적을 높이기 위해 대다수 고층 건물은 유압 엘리베이터 승강기를 몇 조로 나누어 각 조가 일부 층을 책임지고 시간, 층별 사용 방식에 따라 서로 다른 조정과 배치를 진행한다.또 일부 아주 높은 마천루가 있는데 승객들은 사용과정에 끊임없이 쾌속승강기에 서야 한다. 먼저 지면에서 고층의 공중홀 (즉 고층승강기홀 (즉 고층승강기홀) 에 도착한후 다시 부동한 층간의 승강기에서 목적에 도달해야 한다.

각 와이어 로프의 끊어진 실과 느슨한 북의 표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살펴야 한다.만약 관련 규칙을 초월한다면 즉시 새것으로 바꿀 필요가 있다.와이어 로프의 보호 보호는 GB- 규칙에 따라 엄격해야 합니다.

그때.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작업 전에 이동식 승강 플랫폼의 각 부품을 진지하게 검사하고, 나사 연결이 신뢰할 수 있는지,브 루 클 린맞춤형 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파이프라인 부품이 누출되었는지, 전선 접점이 느슨해졌는지, 파손되었는지 등 상황을 중점적으로 검사해야 한다.

안정성: 작업대는 MAX 적재 중량의 % 를 균일하게 견디며 MAX 리터 높이에서 안정되어야 한다.


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작동기 (유통, 전기 기계는 회전 운동을 한다.

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브랜드 를 설계 하 다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진동 범위는 높이 상승에 비례합니다.고도가 높을수록, 흔들림 범위가 넓어진다, 특히 이동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작업 높이가 미터를 초과할 때는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 사각의 바람줄을 조이고 다리 보호를 강화하며 안정성을 높이고 흔들림을 줄여야 한다.

상하 운행에 자동 정지 현상이 있는데, 안전 보호 스위치의 접점이 불량하기 때문에,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해결 방안: 버팀목의 성능이 좋은지 확인하고,브 루 클 린유압식 승강 플랫폼, 절대 맹목적으로 조작해서는 안 된다. 승강기는 많은 장소에서 응용되고 있는데 그 작업 원리가 서로 다르다. 오늘 여러분에게 승강기의 몇 가지 작업 원리를 분석하겠습니다. 승강기의 종류는 크게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뉜다. 고정식 승강기,이 승강기는 유압 실린더와 펌프장을 이용하여 동력을 전달하는데, 형식은 포크식이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포크의 지지대 길이, 층수, 각도축의 각도를 변환하여 실린더의 신축으로 승강 작업을 완성하는데, 그의 장점은 승강이 크고 승강이 안정적이며 안전성이 높다는 것이다.

유압 화물 사다리는 주로 공장 생산 라인, 화물 창고, 주차장, 부두, 건축 물류 등 고공 화물의 상하 운송에 사용된다.이 제품은 다점, 상하층 상호작용 연결을 실현할 수 있고,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으며, 톤을 탑재할 수 있으며,브 루 클 린승강대 유압, 이상은 우리가 여러분과 공유해야 할 유압 화물 사다리가 어떤 분야에 응용되고 유압 화물 사다리의 특징이다.

이어서,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모두에게 승강기 기계 설비의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조직의 제동기는 항상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빈틈을 살펴보고 조정해야 하며,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브 루 클 린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시스템의 모든 유압 오일 실린더가 뻗은 후 오일 탱크의 오일 면은 Z 저유위보다 낮아서는 안 되며, 오일 실린더가 축소된 후 오일 면은 Z 고유위보다 높아서는 안 된다.실제로 대부분의 제조업체는 이러한 문제에 주목했습니다.소개의 원인은 대다수 사용자들이 엘레베터를 사용할 때 설비자체를 더욱 많이 료해하여 설비의 유지보수에 편리를 줄수 있기때문이다. 유압화물사다리공장은 진심으로 당신이 엘레베터를 구매할 때 정규공장을 선택하여 애프터서비스뒤근심을 면제하기를 바란다.

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브 루 클 린승강 유압 플랫폼의 조직 및 작동 원리 소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