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

출시 시간:2024-03-28 12:22:02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32

핵심 팁:오르도스 시, 지하철역, 항구 및 그 대형쇼핑센터, 체육관 또는 물업회사와 광산기업의 생산작업장에도 특별히 적용된다.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오르도스 시많은 고층

지하철역, 항구 및 그 대형쇼핑센터, 체육관 또는 물업회사와 광산기업의 생산작업장에도 특별히 적용된다.

의 여정 스위치의 접점 개폐는 튼튼할 필요가 있으며, 접점 호갱은 제때에 광택을 내야 한다.

오르도스 시많은 고층간의 화물운송은 늘 유압화물사다리나 운수엘레베터를 사용해야 하지만 실제응용에서 아주 이상한 현상이 있다. 그것은 바로 유압화물사다리를 선택하는 인수가 엘레베터를 선택하는 인수보다 많다는것이다. 이는 무엇때문에 그런가?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러므로 액압화물사다리도매공장은 속도조절회로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가지 방식이 있다고 일깨워주었다. 즉 절류속도조절회로: 정량펌프로 기름을 공급하고 류량밸브를 리용하여 출입집행기구의 류량을 조절하여 속도조절을 실현한다.부피 절류 속도 조절 회로에서 압력 제한 변수 펌프가 기름을 공급하고 유량 밸브가 집행기에 들어가는 유량을 조절하여 변수 펌프의 유량이 속도 조절 밸브의 조절 유량에 적응하도록 한다.

호 브 로이동식 승강 플랫폼에 사람이 있거나 승강할 때 스트레칭 다리를 조정하거나 거두지 마십시오.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 보증된 중간선은 기어 중간선과 평행하며,오르도스 시유압 이동식 승강 플랫폼,오르도스 시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각 메커니즘에 적합해야 하는 브레이크는 항상 브레이크 바퀴 사이의 간격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유연성과 신뢰성을 확보해야 한다.마찰면에 때가 끼지 않도록 반드시 휘발유나 희석제로 씻어야 한다.


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유압 전동은 자동화되기 쉽고, 압력, 유량, 유동 방향을 조절하기 쉽다.

A.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오일 실린더 핀 축 및 베어링, 암 힌지 축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 B. 상기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합니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휘황찬란 하 게 주조 하 다.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승강플랫폼은 조절하는 상황에서 좌우이다: 레일 안에 작은 알갱이,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레일 안의 오일도 있는지 검사한다. 즉시 추가하지 않으면 안 된다. 장기간 파손되어 유압 승강플랫폼이 끼어 망가진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시동 모터,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오르도스 시고정 유압 승강대,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각 약간의 매끄러움과 유압유는 모두 매끄러운 계량기의 수요에 따라 진행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

승강 플랫폼은 사람이나 화물을 어느 한 높이까지 승강하는 승강 설비이다.공장, 자동창고 등 물류시스템에서 수직수송을 진행할 때 승강플랫폼에는 흔히 각종 평면수송설비가 설치되여있어 부동한 고도의 수송선의 련결장치로 된다.일반적으로 유압 구동을 채택하기 때문에 유압 승강대라고 부른다.서로 다른 고도의 화물 수송 외에 고공의 설치, 수리 등 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오르도스 시사전 조립이 완료되면 사전 조립 설비를 고정하고 케이블, 오일 파이프의 위치가 정확하고 사전 조립 프레임 등 부품의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한 후 보강 작업을 해야 한다.보강을 위해서는 용접 또는 나사가 필요하며 보강 후 유압 사다리는 견고성과 안전성을 갖추고 있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원인 및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과부하 제거 방법: 하중을 줄이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은 제거 방법: 오일 리턴 밸브를 돌리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끼어 죽고, 리턴 고장 제거 방법: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비틀어 점검, 수리, 세척 세척, 교체 세척 유압 오일을 하면 바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오르도스 시유압 승강대 승강현장의 사전 조립 방법은 무엇입니까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