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좋은 운전 효과가 있습니다

출시 시간:2024-03-28 18:45:20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409

핵심 팁:도성,개별 유압 엘리베이터에는 기름 누출 오염 문제가 존재하며, 북방의 저온은 오일 펌프 작업에 영향을 미친다.이상은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장단점이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운행 고도와 속도가 제한되어 있지만 안전성이 높고

개별 유압 엘리베이터에는 기름 누출 오염 문제가 존재하며, 북방의 저온은 오일 펌프 작업에 영향을 미친다.이상은 유압 화물 엘리베이터의 장단점이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운행 고도와 속도가 제한되어 있지만 안전성이 높고 원가가 낮아 일부 특수한 장소에서 매우 실용적이다.

유압식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은 유압기 승강 플랫폼에 차량, 해운 컨테이너, 금형 생산, 목재 가공, 탱크 등 각종 기업 및 자동 생산 라인을 보편적으로 적용하여 서로 다른 작업 상대 고도의 조절 요구에 도달할 수 있으며 동시에 각 종류의 찬장 테이블 방식 (예를 들면 강철, 드럼통, 바퀴판, 전환, 전복, 신축식) 을 기능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고 주의를 주었다.각양각색의 조종 (분동, 연동, 방폭형) 에 서로 협력하여 승강 플랫폼의 안정, 상시 운행, 적재량이 많은 등 특성을 갖추고 기업 조정 작업 중의 각종 문제를 합리적으로 해결하여 제조 업무를 편안하게 한다.커팅 포크 승강 플랫폼의 구조는 서비스 플랫폼의 조립을 더욱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조작 플랫폼이 넓고, 적재 능력이 더욱 크며, 높은 작업 범주를 더욱 높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동시에 일하기에 적합하게 한다.그것은 높은 곳의 작업 효율을 좀 더 높이고 안전성을 높인다.

도성많은 조작공장은 늘 유압화물사다리를 사용해야 한다. 유압화물사다리는 승강할수 있어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다. 많은 사람들은 유압화물사다리의 승강조정에 대한 지식을 모르고있다. 만약 이런 지식을 료해하면 이후의 유지보수에 도움이 될것이다.유압 승강 사다리 고정 체인식 승강기 동력 유닛은 유압 오일을 움직여 압력을 발생시키고,도성유압 승강기,도성승강 유압 플랫폼, 오일 실린더의 왕복 운동으로 인해 승강 속도를 조절한다: 동력 유닛 조절,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궤도식 승강 플랫폼이든 모두 동력 유닛과 오일 실린더에 의해 발생한다. 동력 유닛은 제조할 때 개의 구멍을 설치하여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모터 속도나 액체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액체 압력 오일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오일 파이프,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이 길어진다.따라서 설치할 때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파이프의 길이를 최소화합니다.동력장치를 조절하는 기초에서 송유관의 크기도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하역 승강 플랫폼 위치의 선택은 재료 운반 원가를 낮추기 위해 플랫폼의 위치 선택은 운반 도구를 최대한 단축하고 차량의 공장 주행 거리를 줄여야 한다.건물 밖에서 만재된 운송 차량을 지정된 장소로 이동하는 것은 적재된 재료를 받침대별로 실내 지정된 장소로 운반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플랫폼 위치를 선택할 때는 공장의 생산 공정과 운행 수요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플랫폼의 배치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모델이 있다: 병합식: 적재와 하역이 같은 플랫폼에 있다.

아 타 크분리식: 적재와 하역은 서로 다른 플랫폼에 있다.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⒈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할 때 반드시 승강기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를 방지하여야 한다.


도성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좋은 운전 효과가 있습니다



설치 현장에 적합한 전원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단독으로 배전함을 유지해야 한다. 배전함은 누전 스위치가 있어야 한다. 유압 사다리 공사 현장에는 소화기를 배치하여 용접 작업이 화재를 일으키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작업 출력에 적응해야 한다.

안전벨트는 사용 전 검사를 하고 정기(개월 간격)로 정하중 시험을 해야 하며, 등차교 시험하중은 ㎏, 시험시간은 분으로 시험 후 변형·파열 여부 등을 점검하고 시험기록을 작성해야 한다.불합격한 안전벨트는 제때에 처리해야 한다.

C. 오일 탱크의 유압 오일을 모두 넣고 오일 탱크를 열고 오일 흡입 필터를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후 오일 탱크에 다시 넣고 제자리에 설치합니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가격 이 적정 하 다.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 설비 주위에 경고등을 설치하고,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호텔, 병원, 가마의 자중 배합 밸브가 열리고 가마의 자연적인 하강, 에너지 절약, 와이어 로프의 손실을 걱정할 필요가 없고, 구덩이 바닥이 중량을 감당하고, 지진이 높은 것을 감당하며, 운행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잊지 말고, 반드시 공장의 전화, 특히 기술 부서의 것을 적어 두어야 한다. 문제가 있을 때 설령 의사소통으로 해결한다 하더라도, 사실 많은 작은 문제는 전화 한 통으로 해결할 수 있다. 그 후 매매 쌍발 상호 협조, 재료를 오르내릴 때 경고등이 켜져 작업자를 경고하며, 유휴자가 작업 범위에 들어가는 것을 금지한다.

기초 방안에 근거하여 기초를 만들고, 정확하게 찾고 평평하게 찾고, 바른 것을 찾고, 기초 수준과 각종 사용 요구를 보장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외용시공승강기의 진입도로는 평평해야 하며 충분한 설비주차공간이 있어야 한다.

오일 세척은 시스템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도성유압식 승강기 오버플로우 밸브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유압유에 공기가 섞이거나 오버플로우 밸브가 끼거나 마모가 심하거나 오버플로우 밸브의 스프링 피로 변형으로 인해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불안정하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하역 시간이 너무 짧은 등의 상황이 발생하면 오버플로우 밸브의 선도 밸브 성능이 부분적으로 안정되어 선도 밸브 내에서 공기를 끌어당겨 소음이 발생하기 쉽다.그러므로 우리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자주 세척해야 하며, 오버플로우 밸브가 손상되거나 마모가 심할 때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교체해야 한다.

실린더 헤드 오일은 너무 꽉 막거나 막대가 구부러져 운동 중에도 다른 힘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기름봉지나 교정봉을 교체해야 한다.

엘리베이터의 발전은 한창 절정기에 처해 있다. 왜냐하면 많은 공장들이 장소를 충분히 이용하기 위해 더 많은 다층 건물을 선택했기 때문에 화물의 개선을 편리하게 하는 설비도 필요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도성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좋은 운전 효과가 있습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도성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좋은 운전 효과가 있습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도성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좋은 운전 효과가 있습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도성가위 포크 액체 압력 승강대좋은 운전 효과가 있습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