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

출시 시간:2024-03-29 16:30:33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354

핵심 팁:선화,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

사업일군은 일상적으로 작업하기전에 반드시 전기시스템, 유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 유압승강플랫폼의 공중탑재시험을 여러차례 자세히 검사하고 고장과 이상현상이 없는가를 검사해야 하며 또 유압승강사다리대면의 정지소의 정확성에 뚜렷한 이상차이가 존재하는가에 주의를 돌려야 한다.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폭발 방지) 에 배합하여 승강이 안정적이고 정확하며 빈번하고 빈번하게 가동할 수 있다적재량이 큰 등 특징은 공업기업중의 각종 승강작업의 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여 생산작업을 자유자재로 한다.

선화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다.유압 화물 사다리에 유압 화물 사다리가 느린 이유는 주로 후기의 인위적인 요소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사용 과정에서 유지보수와 정비 작업에 주의하여 발송을 줄여야 한다

승강대는 수평 지지면에 놓고 맥스 하중의 집중 하중을 작업대 주변 mm 떨어진 어느 한 위치에 놓으며 승강 회 후 각 수력 부재는 변형이나 균열이 있어서는 안 된다.

쿼크 샨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승강대는 승강하기 전에 사각 다리를 잘 받치고 네 개의 다리는 튼튼한 지면에 견고하게 지탱하여 작업대면을 수평 상태로 조절해야 한다 (목측하면 된다).전원을 켜고 표시등이 켜져 있어야 합니다.그런 다음 모터를 움직이고 오일 펌프가 작동하며 빈 부하에서 한두 번 승강하고 각 부위의 동작이 정상인지 확인한 후 작업을 시작합니다.기온이 ℃ 보다 낮을 때 오일 펌프를 & mdash 작동시켜야 합니다.분, 오일펌프 작동 확인 후 가능합니다.,작업자는 플랫폼에 진입한 후 가드레일 문을 닫고, 플러그를 꽂고, 하중의 중심 (사람이 서 있는 위치) 은 가능한 한 작업대 면의 중심 위치에 있어야 한다: & ldquo;오름 ”버튼, 시동 모터,선화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 유압, 모터 회전, 유압 시스템 작업, 오일 실린더 확장, 플랫폼 상승;작업에 필요한 높이로 올라가려면 모터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승강을 멈추면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 ldquo;중지 ”버튼, 플랫폼이 측정 높이로 올라갈 때 여정 스위치가 작동하고 플랫폼은 측정 높이에 멈춘다.작업이 끝나면 “ 를 누릅니다.하락 ”버튼 솔레노이드 밸브 동작, 이때 오일 실린더가 다시 연결되고 플랫폼은 자중에 의해 하강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



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웅덩이에 대한 요구는 무엇입니까?이 사다리는 -센티미터만 있으면 돼,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할 필요가 없다.가위식 유압 화물 사다리의 설치는 레일식 유압 화물 사다리와 다르다.가위식 승강화물사다리는 적재능력이 크고 구덩이의 깊이는 ~센치메터 좌우로 설치해야 하며 고객의 현장수요에 따라 설계할수도 있다.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최신 견적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선화유압 승강 플랫폼 수동 유압,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면 된다.

.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시스템 압력

하역 승강 플랫폼 소개: 하역 승강 플랫폼은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그것이 있으면 지게차가 직접 지면에서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창고 하역 플랫폼 제품은 인공 유압 동력을 채택하여 동력 전원을 연결할 필요가 없다.혼자서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당신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력을 줄이고 하역 작업 효율을 높이며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을 수 있다.


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



만약 송유관에 기름이 스며들면, 표준 인터페이스가 파괴되었는지 검사하고, O형 유압 밀봉 부품이 파괴되었는지 검사하며, 유압 밀봉 부품을 분해하거나 전체 분해 표준 인터페이스를 교환한다.

설치 요구 사항보안 장치별 행

현재 국가는 이미 관련 규정을 제정하여 모든 간이 화물 사다리를 일률적으로 새로운 정규 화물 사다리를 교체하였는데, 경제가 빠르게 발전함에 따라 유압 화물 사다리는 이미 현재 사회의 선택이 되었다.액체 화물 사다리가 크면 수십 톤에서 거의 백 톤의 화물을 측정할 수 있다.수리가 간편하여 일반 사다리보다 설치하기 쉽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선화15미터 유압 승강 플랫폼,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선화유압 실린더 안에서 소음이 발생하다.유압유를 교체할 때, 조작 실수로 유압 실린더 안에 공기가 있다.고압 작용 하에서 기혈과 고주파 소음이 쉽게 발생한다.막대가 구부러지거나 새 밀봉을 교체할 때 새 밀봉이 너무 꽉 끼면 비교적 큰 소음이 발생하기도 한다.밀봉이 너무 빡빡한 문제라면 일정 기간 마찰하면 소음이 줄어들 수 있다.클럽이 구부러진 경우 교정이 필요합니다.또한 유압 파이프는 가능한 한 호스를 사용하여, 파이프를 설치하더라도 진동과 소음을 줄일 수 있으며, 파이프는 가능한 한 구부러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토목 건설 우세: 우물 도로 위에 기계실이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우물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평방미터에 불과하다;유압엘리베이터는 중량장치를 설치하지 않아 갱도 면적 이용률을 높인다.유압 엘리베이터의 부하와 부하 오일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선화자동식 유압 승강대일상생활에서 주의할 점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