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

출시 시간:2024-03-29 22:38:44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179

핵심 팁:호 글,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유압 승강대: 유압 승강대는 자동차, 컨테이너, 금형 제조, 목재 가공, 화학 공업 관개 등 각종 공업 기업 및 생산 라인에 광범위하게 적용되며, 서로 다른 작업 고도의 승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테이블 형식 (예를 들면 롤러, 롤러, 회전판, 회전판, 뒤집기, 신축) 을 조립할 수 있으며, 각종 방식 (분동, 연동, 오버플로우 밸브가 손상되거나 마모가 심할 때는 오버플로우 밸브를 교체해야 한다.

무 피 지승강기구: 작업대의 평온한 승강을 보장해야 하며, 점프식 승강현상이 나타나지 않아야 하며, 각 운동부품의 동작은 유연해야 하며, 저항장치가 있어서는 안 된다: 승강기의 승강분 전동 또는 수동 유압시스템: 각 부품, 파이프라인 및 이음매에는 모두 누출현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은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작업 설비이다. 바로 이렇다.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업체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정비를 잊어버린다. 바로 이렇다. 설비에 손상을 주고 작업 효율을 줄이며 생명 안전에 위협이 된다. 따라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설비를 합리적으로 사용하고 유지해야 한다.다음 몇 가지는 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지 보수입니다.


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수리한다.

하중 수준에 따라 아이템을 이동합니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는 고공작업설비에 속하며 포크식의 구조에 소폭의 흔들림이 나타나는것은 정상이지만 편진폭이 너무 큰것은 증상이 나타나는 표현으로서 원인을 찾아 제때에 정확한 판단을 내려야 한다.일반적으로 미터 이상의 조작은 기본적으로 허용된다.그 자체의 무게 때문에, 이 높이 이상의 설비는 서로 다른 범위 내에서 진동하기 시작한다.진동 범위는 중량, 승강 고도,호 글유압 실린더 승강대, 고공 작업 강도 등의 요소에 달려 있다.

얼마 면 돼?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상업건축, 공항, 지하철역, 체육관, 생산작업장, 창고 등 장소의 고공작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임시 공중 조명 기구, 광고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합병식 플랫폼은 물류량이 많지 않은 소형 공장에 자주 사용되지만 이런 플랫폼은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완성해야 하기 때문에 불가피하게 운반 도구/차량이 공장 안에서 운행하는 거리를 증가시켰다.


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



적재 용이성: 구조가 간단하고 피스톤의 지름과 수량을 조정하여 T의 적재 능력을 안전하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설치가 편리하다: 유압 엘리베이터 기계실은 엘리베이터 우물 아래에 설치할 수 있으며, 기계실 사용 면적은 약 m & times;m.장치, 설치 및 유지 관리 공간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습니다.건축 설계에 충분히 협조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품질 관리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유압 승강 엘리베이터의 속도 조절 회로의 기본 원리 시스템은 종종 유압 실린더와 유압 모터의 운동 속도를 조절하여 본체의 작업 순환 수요에 적응해야 한다고 주의를 주었다.유압 실린더와 유압 모터의 속도는 배출량과 입력 유량에 달려 있다.유량이나 배출량을 바꾸면 실린더와 모터의 속도를 알 수 있다.

다음 에피소드를 공유하겠습니다.승강 플랫폼의 사용 범위.자신의 실제 수요에 따라 적합한 승강 설비를 선택한다. 예를 들어 난창 엘리베이터가 어디에서 사용되는지,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 설비가 승강을 얼마나 요구하는지, 사이즈, 승강 등 요소를 선별한 후 자신의 업무 수준에 적합한 승강 플랫폼을 선택한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호 글성가에 따라 가격이 할인된 유압 사다리를 선택하는 것은 구매자의 고려 요소 중의 하나이다.원가로 볼 때 유압화물사다리는 일반엘레베터보다 좀 비싸지만 전반 토건원가는 일반엘레베터보다 낮다.매우 낮은 계단식 공장은 토목 건설 업무를 책임지지 않기 때문에 소비자는 신뢰할 수 있는 토목 건설 단위를 선택하여 시공해야 하는데 안전,호 글전문 유압 승강 플랫폼, 신뢰성 경제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따라서 사용자는 사다리 가격과 토목 건설 예산성 가격 비율이 높은 제품에 근거할 수 있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유압 엘리베이터 도매,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주유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유압 오일은 여과하고 주입해야 한다. 주유 도구는 믿음직하고 청결해야 한다. 주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료 탱크 주유구에 있는 필터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을 제거해서는 안 된다.주유원은 고체 불순물과 섬유 불순물이 기름에 빠지지 않도록 깨끗한 장갑과 작업복을 사용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호 글맞춤형 유압 승강대전화를 환영합니다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