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 출시 시간:2024-03-27 23:31:55
  • 핵심어:

  • 페이지 뷰:568
  • 빠른 설명:

    엘살바도르,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

기사 내용

주로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의 롤러 중축 및 베어링 검사;실린더 핀축과 베어링, 팔걸이 힌지와 베어링의 및 마모;부품의 오일을 연장하다.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고,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기름이 어두워지거나 기름이 붙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액압유를 교체해야 하며 액압승강플랫폼의 액압시스템은 # 액압유를 사용해야 한다.

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엘살바도르레일 리프트,엘살바도르전동 고정 유압 승강 플랫폼,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

엘살바도르AC 및 DC 계전기를 전기 안전 회로의 중계 전기로 사용할 때는 유압 엘리베이터 계전기 DC 부하의 회로 기술 매개변수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만 가 르 단우선 기계 작업은 부드럽고 평평해야 한다: 유압 화물 사다리 도매 공장의 기계 작업은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충격 부하가 발생하여 기계 고장이 빈발하게 하고 사용 수명을 크게 단축시킨다.운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충격 부하는 한편으로는 기계 구조 부품을 초기에 마모, 단열, 파쇄시키고, 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시스템에 충격 압력을 발생시킨다. 충격 압력은 유압 부품을 손상시킬 수 있다. 오일 봉인과 고압 오일 파이프 이음매와 호스의 압합부가 너무 일찍 효력을 상실하고, 기름이 새거나 파이프가 터져 넘침 밸브가 빈번하게 상승한다.

승강 플랫폼의 작업 원리는 유압 오일이 날개 펌프에 의해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엘살바도르이동 유압 승강대,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향상시키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고, 압력계 읽기 수치는 압력 관찰에 의해 조절된다.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당신에게 원인 및 제거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원인: 과부하 제거 방법: 하중을 줄이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은 제거 방법: 오일 리턴 밸브를 돌리면 바로 제거할 수 있는 원인: 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끼어 죽고 리턴 고장 제거 방법: 오일 펌프 밸브 볼트를 비틀어 점검, 수리, 세척, 세척, 교체 세척 유압 오일을 하면 바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작업대의 하강이 불안정한 원인은 매우 많은데 례를 들면 부하가 과부하되고 지지가 불안정하며 엄중한 편재, 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은 모두에게 승강기 기계 설비의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조직의 제동기는 항상 제동 기와와 제동 바퀴의 빈틈을 살펴보고 조정해야 하며, 포관이 민감하고 견고하다.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오물을 만나면 휘발유나 희석으로 씻어낼 필요가 있다.

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검사 결과유압 화물 사다리의 선로 고장도 절차에 따라야 한다: 우선 일정 시간 내에 보고 업무를 잘 하고, 즉시 관련 부서 및 생산 공장에 피드백해야 한다.

유압 시스템을 수리할 때는 깨끗한 플라스틱 헤드만 사용하여 파이프 끝을 밀봉할 수 있습니다.

보호장치: 동력, 유로 등이 고장났을 때 안전줄이 있어 정지대가 통제력을 잃고 하강하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컨트롤 다운 허용)

엘살바도르간이 엘리베이터 승강 플랫폼의 분류가 얼마인지 아세요?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유압 승강기에서 연료 탱크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주의사항은 다음과 같다: 연료 탱크의 구조를 고려할 때, 전통적인 연료 탱크의 칸막이는 때를 침전시키는 작용을 할 수 없다. 연료 탱크의 종축선을 따라 수직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이 칸막이의 한쪽 끝과 연료 탱크 끝판 사이에 빈자리를 남겨 칸막이의 양쪽 공간을 연결시키고, 유압 펌프의 수출입은 연결되지 않는 한쪽 칸막이의 양쪽에 배치하여 기름과 Z의 거리를 멀리 들어가게 한다.유압 연료 탱크는 열을 방출하는 작용이 좀 더 많다.

비상하강장치: 동력으로 구동되는 체인식 승강기는 동력을 잃었을 때 작업대를 응급하강하는 장치가 있어야 한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정보는 당사의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엘살바도르고정식 전동 유압 승강대정확도 편차가 허용될 수 있습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