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8 18:39:47 사용자 게시:695HP135175170 페이지 뷰:298

핵심 팁:스 콧 데 일,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스 콧 데 일포크식 승강기 공장,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스 콧 데 일맞춤형 유압 승강대,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고공 작업장의 아래쪽은 체류가 금지되어 있으며,스 콧 데 일포크식 승강기 공장,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스 콧 데 일맞춤형 유압 승강대, 작업장 아래쪽에는 고공 낙하물이 사람을 다치게 하지 않도록 안전망 또는 기타 방호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야 한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스 콧 데 일고공 작업 시 안전벨트 금속고리에 자물쇠 고리를 달다.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하는 것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좋다.

빈 송.무거운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시켜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이중 기둥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디자인이 아름답고 대범하며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재료를 사용하여 적재량이 많고 높이는 일반적으로 -미터이며 적재량은 킬로그램-킬로그램이다.대형 테이블은 한두 사람이 동시에 작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



연료탱크의 유압유를 전부 다 넣고 연료탱크를 열고 기름흡입려과기를 꺼내 깨끗이 씻은 후 연료탱크에 넣고 제자리에 설치한다.오일 탱크에 새 기름이 가득 찼다.

서로 다른 수요에 따라 서로 다른 동력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상 교류 전원, 단상 교류 전원, 직류 전원과 내연 동력 등, 수동 유압 설비를 추가하면 정전 또는 무전원 장소에서 예전처럼 승강 작업을 할 수 있고, 부품을 추가할 수 있으며, 플랫폼 길이가 부족할 때 필요한 방위까지 확장한 후 작업 출력을 증대시킬 수 있다.현대의 거대한 건설, 설비의 필수 장비 산물이며, 고정식 등차교의 응용 범위 소개 및 이동식 등차교: 현장에서 하역 플랫폼이 없거나 유동 하역이 필요한 장소에 사용된다.만약 물류현장에 하역플랫폼이 없다면 보완조치로 이동식등차교는 아주 적합한 방안이다. 이동식등차교는 이동하는 강철비탈에 해당하며 지게차 역시 직접 트럭객차내부로 들어가 대량하역작업을 진행할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쾌속적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

투자 하 다.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제때에 유압유를 교체해야 한다.승강대의 유압 시스템은 #의 유압유를 응용한다.

지붕, 구름다리, 비탈길, 절벽과 같은 위험한 변두리에서 고공작업을 할 때 공중에 면한 쪽에는 가드레일이나 안전망을 설치하거나 안전벨트, 안전줄을 사용해야 한다.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



회전 메커니즘을 설치,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어디 에 팝 니까승강기가 보급됨에 따라, 나는 모두가 승강기에 대해 낯설지 않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일종의 고공 작업 설비이다. 우리의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나 편집장이 다음으로 말하는 것은 유압 승강 플랫폼의 정확한 정비이다. 어떤 기계도 사용 후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 정비가 필요하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운행여부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고정식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하는 전용 보조 설비이다. 그의 높이 조절 기능은 화물차와 창고의 화물대 사이에 교량을 설치하고 지게차 등 이륙과 화물차 내부에서 화물의 대량 하역을 한다. 인 작업만 하면 화물의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그것은 기업으로 하여금 대량의 노동을 줄이고 업무 효율을 높이며 더욱 큰 경제 효익을 얻게 한다.

스 콧 데 일승강플랫폼의 압력에 어떤 승강플랫폼의 이동 문제가 있는지는 우리가 현재 관심을 가지는 문제이다. 우리의 사용 장소가 정해지지 않고 대부분이 날품팔이이기 때문에 더 좋은 고객의 사랑을 위해 우리는 이동성이 좋은 승강플랫폼을 계속 연구하고 있다. 이렇게 서로 다른 장소에서 사용하는 것을 만족시킨다. 그러나 일부 대형 물류회사나 일부 기업 가공공장 등에 대해 우리는 고정식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에 익숙하다.그는 적재량이 매우 크고 안정적이며 매우 강하여 많은 고객의 사용을 만족시킬 수 있으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승강 플랫폼의 사용이기도 하다.

레일식 승강기 공장 가이드 기구 가이드 기구는 주로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가이드 브래킷, 압축 스프링, 안전 플러그, 가이드 기구의 반단부를 위해 두 가이드 플라스틱 파이프 사이에 좁은 틈이 형성되며 승강 벨트는 이 좁은 틈에서 상자체를 내밀어 벨트가 흐트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가이드의 역할을 한다.안전 플러그는 가이드 브래킷과 압축 스프링으로 지지되며, 압축 스프링이 힘을 받은 후 안정성을 잃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안전 플러그에 작은 가이드 막대를 설계하여 작은 가이드 막대와 스프링 사이의 간격 참조 테이블로 설계하였다.리프트 샤프트를 용접하여 양끝에 각각 하나의 리프트 후크를 설치하고 재료를 선택하여 품질 조절 처리를 한다. 상자 아래 케이스의 후크와 함께 세 개의 리프트 지점을 구성한다. 소프트 버팀목 리프트는 리프트 후크, 리프트 후크의 무게, 리프트 후크가 탑승할 때 편안한 상태에 놓일 수 있도록 두 리프트 후크 간격 참조표는 수평 사이즈의 관련 데이터를 설계 참고로 하고 밸런스 레버는 리프트 장치를 유지하는 데 사용한다.소재는 공심관 모양으로 설계되어 팔뚝 전체의 무게를 줄였다.

시대의 진보, 과학기술의 발전, 경제의 성장, 시중에 판매되는 승강기의 종류는 천만 가지이다. 그러나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다. 승강기는 일부 고공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한다. 다음은 편집장을 따라 이동식 승강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스 콧 데 일유압 승강 플랫폼 18미터사용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