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

출시 시간:2024-04-17 18:51:10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257

핵심 팁:진안,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시공 승강기에서 스위치 박스에는 누전 보호 설비도 있다. 그의 전선과 케이블은 모두 좋은 절연성을 가지고 있다. 누전이 없다. 선을 뚫은 금속은 녹이 슬지 않았다. 그의 파손은 에 가깝다.그의 와이어 로프는 상응하는 배치 요구를 준수해야 하며, 단주와 축경 문제가 없다. 물론 이 단사의 수량도 상응하는 표준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그의 도르래는 매우 민첩하게 움직인다.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진안유압 승강 플랫폼의 유압 시스템의 양성 작동을 보장하는 비결은 간단하다. 바로 그것의 청결을 보장하는 것이다.오물과 기타 불순물이 시스템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 한다.작은 입자라도 밸브를 찰과상하고 펌프를 끼워 구멍을 막아 재력을 소모하는 수리를 초래할 수 있다.

비상볼트가 팽팽하지 않다;해결은 비상밸브를 조이는 것이다.고가의 각종 규격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폐품상, 공업회사, 기업, 전력부문이 회사에 와서 참관하고 상담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브 란 마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진안이동식 승강 유압 플랫폼,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모든 전선과 케이블의 손상 유무를 자주 검사한다.손상된 부분을 제때에 싸매고 교체해야 한다.

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전문 엘리베이터 공장 안전,진안유압 승강 유압 승강 플랫폼, 환경 보호,진안유압 승강 플랫폼 가격,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



어떤 기계든 사용 후에 정비해야 한다. 하물며 대형 기계 승강기가 사용 후에 정비하지 못하면 승강기의 수명을 줄일 수 있다. 오늘 소편은 승강기가 사용 후에 어떻게 정비하는지 여러분에게 승강기 기계의 양호한 기술 상태기의 정상적인 운행을 유지하기 위해 현장 시공 기계의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기계 고장을 줄인다. 각 시공 기업은 반드시 관련 유지보수,정비규정은 필수적인 설비정비사업을 진행하는데 사용에만 급급하여 설비의 유지보수를 돌보지 않을수 없으며 설비가 보험에서 벗어나고 수리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엄금한다.

어떻게 승강기를 정확하게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승강기 유압유를 교체할 것인가: 승강기에 사용되는 유압유는 겨울과 여름의 구분이다. 이것은 많은 승강기 고객들이 별로 주의하지 않는 부분이다. 왕왕 한 번의 유압유는 아랑곳하지 않고 장기적으로 사용한다. 왕왕 승강기 유압유 실린더가 이상하게 작동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알아차린다.

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시장가 격단주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조작이 비교적 편리하여 이 룡문의 타가조립이 쉽고 조작이 힘을 절약하며 이동이 령활하여 높이가 m에 달하는 고정좌석 등 장애물을 뛰여넘을수 있으며 계단에서 안정적으로 작업할수 있다.고강도 직사각형 강관 제작으로 강성과 안정성이 우수합니다.만방향 발바퀴를 장착하여 기동이 유연하다.양쪽 선반의 간격을 조절할 수 있어 서로 다른 장애물을 뛰어넘는 요구에 적용될 수 있다.양단대는 수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일정한 경사도의 사면이나 계단에서 작업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각 부의 연결 상황을 검사하는데, 충분히 전개해야 한다.

중기로 바구니를 들어 표준절 위에서 바구니를 정확하게 제자리에 놓는다;레일 브래킷에 케이지 두 개를 장착하고 완충 스프링에 천천히 배치합니다.두 바구니의 드라이버를 준비하여 각 뒷바퀴와 롤러를 비교적 큰 간격의 위치로 조정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하는데 유리하게 한다.중장비로 승강기의 기본 부분에 표준 절개를 하나 더 설치하고 연결 볼트를 조여라.중장비로 각각 두 세트의 드라이버를 각자의 케이지 위에 설치하고 연결 핀축을 꿰어 케이지 지붕 가드레일을 잘 설치한다.


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



서로 다른 기종의 정비 규정을 제정한다.반드시 상응하는 정비 기구를 실행해야 한다;반드시 정비와 그 생산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생산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유지보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품질 위험전기 기계와 승강기를 자연적으로 연결하다.연결할 때 반드시 승강기 출력축과 모터 입력축의 동심도가 일치하고 양자 바깥쪽 프랑스가 평행해야 한다.심도가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모터 축이 부러지거나 리프트 기어가 마모될 수 있습니다.

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진안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엘리베이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압소의 수냉과 풍냉은 같습니까?전문 엘리베이터 공장 안전, 환경 보호, 경제!제품은 국외로 멀리 팔려서 깊은 신뢰를 받는다.

하강밸브 폐쇄가 엄격하지 않아 하강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하고, 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진안반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혁신 촉진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