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출시 시간:2024-03-27 22:02:54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282

핵심 팁:예 나.,층대면의 승강.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

층대면의 승강.필요에 따라 계단형, 다경, 다층차계단으로 결합하여 승강대군을 구성할 수 있고 스케줄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계단을 구성할 수 있다. 풍부한 무대 다기능 효과 신축무대는 회당, 영화관, 다기능청, 스튜디오, 문화체육관 등의 설비에 적응하고 신축무대는 효과적인 안내시스템을 사용하여 신축대가 평행 이동 과정에서 고정대와 간격이 적고 운행, 평온, 속도 변화가 없다.동기화 장치, 신축 과정 중 평행, 자유자재, 신축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자동으로 보평 무대 승강기 응용 및 특징 회전 무대는 승강, 회전, 경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있으며, 자물쇠, 상호 잠금, 여정 스위치, 기계 위치 제한, 유압 폭발 방지 등 보호 조치를 채택한다.무대, 평온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회당, 다목적홀, 문화체육관, 호텔 등 문화오락장소의 무대 승강기 특징: 유압 승강 무대 구조가 치밀하고 안정적이며 고주파 연속 운행에 적응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부서를 망가뜨리기 위해 서둘러 싸매고 바꿔야 한다.전문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 품질 보증, 회사 전문, 제때에 납품, 성가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예 나.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예 나.직정식 유압 승강 플랫폼,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서로 다른 기종의 정비 규정을 제정한다.반드시 상응하는 정비 기구를 실행해야 한다;반드시 정비와 그 생산 사이의 관계를 잘 처리하여 생산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유지보수에도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해야 한다.

예멘이 승강기는 적재력이 강해 두 사람 (일정한 중량 공구와 재료를 휴대할 수 있음) 이 동시에 높은 곳에 오르는 작업에 적합하다;또한 서로 다른 환경에 따라 각종 비표준 제품을 주문 제작하여 서로 다른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

환경보호, 에너지절약, 손회전판으로 높이를 높일수 있고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며 전기기계가 없고 록색, 환경보호제품이다.

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엘리베이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의 기울임꼴 반대쪽은 배치 블록의 테이퍼 구멍의 기울임꼴과 일정한 간격을 형성하여 나사를 조일 때의 축방향 힘이 가로로 분리되어 승강 플랫폼의 레일 롤러를 고정시킵니다.레일 위치 추적 장치를 잘 배치해야만 뒤의 설치가 훨씬 순조롭다.

조작봉 무거운 조작봉 기구는 결함 검사,예 나.자동차 유압 승강대, 조정, 불합격 부품 교체;밸브 세척하기;유압유 청결도 밸브 밸브 코어 조임 검사 (제조, 설치 문제, 오물 문제)

유압 승강기의 각 상자, 배전함 등은 항상 청결을 유지하고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한다.

성실 하 게 봉사 하 다.유압식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 만약 조작을 잘못하면 항상 문제에 부딪히게 되는데,레일식 승강기 등 유압 승강기 펌프장 상황 분석은 다음과 같다: 전기 기계의 전원이 정상적이지 않거나 반전;해결은 전기기계의 전원을 정확하게 련결하거나 전향우편함을 조정하는데 액압유가 없거나 기름량이 부족하다.해결은 유압유를 첨가하는 것이다.

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작은 녹이 하나 생길 수 있다.대부분의 이 흉터는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다.그러므로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동기뚜껑과 주변을 검사하며 일단 발견하면 제때에 전문미용점에 가서 가공해야 한다.

모두들 낯설지 않은 승강기, 특히 레일 승강기는 실외든 실내든 모두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약간의 결함이 생기기 마련이다.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승강기에 대한 유지보수이다. 어떻게 정확하게 절차에 따라 하느냐가 난제가 된다. 편집장이 여러분과 함께 해답하자.


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삼립주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조의 돛대 지지 작업 플랫폼이 동시에 승강하고, 지퇴 구조는 단일 돛대 기둥식 플랫폼과 같으며 매우 큰 적재 중량과 작업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전체 승강식 가드레일 장치는 강도가 좋고, 운송할 때 전체 기계의 높이를 대폭 낮추어 하역이 매우 편리하며, 한 번의 승강으로 조립 또는 분해를 완료할 수 있다.

고객 이 제일이다.고공작업차의 차체 방부 조치는 미세한 긁힘에 주의해야 한다. 고공작업차의 페인트 표면은 왕왕 부식된다. 흔히 볼 수 있는 충돌, 긁힘, 구동 타이어의 작은 바위가 완성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페인트 벗기는 지점도 나타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작은 녹이 하나 생길 수 있다.대부분의 이 흉터는 작기 때문에 무시하기 쉽다.그러므로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발동기뚜껑과 주변을 검사하며 일단 발견하면 제때에 전문미용점에 가서 가공해야 한다.

걷기: 보조 자전거식,예 나.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 소형, 이륜 견인식, 자가용식, 그리고 자동차 개조식.

인원이 몰래 화물 사다리를 타고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을 엄금한다.

예 나.: 소형 풍동 또는 전동 녹 제거 이것은 공기 압축을 이용하여 마찰력 또는 전자기 효과로 마찰력을 발생시키는 원리, 나선 승강기 시계의 녹 표면을 다듬어 녹을 제거하는 경우, 정밀 기기의 밀대나 나선 승강기에 대한 미세 조작이 필요한 기업에 사용할 수 있다.

승강기를 사용하는 것은 설비에 고장이 난 후에 다시 점검 수리를 하는 것이 아니다. 정확한 유지 보수 점검에 따라 설비를 정비해야 한다. 먼저 준비 작업부터 해야 한다.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고장 문제와 사고를 근절해야 한다. 오늘 편집장이 지식점을 총결하여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예 나.유압식 승강기위의 주의사항에 주의하세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