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

출시 시간:2024-03-27 23:06:48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547

핵심 팁:닐 지 하사,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유압유를 주입할 때도 실린더의 구조에 주의해야 한다. 어떤 실린더의 내부는 비교적 복잡하다. 주입할 때 얼마나 많은 승강 조작을 해야 유압유가 충분한 모든 위치에 도달할 수 있다. 그러므로 주입할 때 가능한 한 많이 주입한 다음 빈 기계가 일부 운행하여 규정된 위치에 도달했는지 검사한다.

기어 펌프 마모 노화 또는 손상;해결은 기어 펌프를 교체하는 것입니다.장기적으로 전국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각종 엘리베이터 제조업체를 제공하고, 현장 결산, 성실 경영, 각지에 사무소를 설치하여 장기적으로 합작할 수 있다.

닐 지 하사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검사하기;실린더 핀 샤프트 및 베어링;팔걸이 힌지 및 베어링 등도와 마모 상황;실외 승강기, 공장 승강 엘리베이터는 상술한 각 부품에 기름을 주입하여 정비한다.베어링 수명을 연장하다.

고공 작업도 현재 흔히 볼 수 있고 승강기도 시장의 수요를 많이 받는다.많은 고층 운송 작업은 승강기로 이루어져 효율이 높고 안전성도 안심할 수 있다.그러나 승강기의 설치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아무도 이런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그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이 있습니까?

브 레 발 라유압 승강기 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있으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안전성능: 리프트 구조는 고강도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되었으며, 지그재그식 기계 기구로 유지보수가 쉽고, 비교적 강한 안정성 및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상승 높이 미터 정도, 큰 적재 중량 톤 정도의 화물을 가지고 있다.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



단일 기둥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식별하기 쉬운 조작 패널, 다중 기계, 전기 및 유압 안전 보호, 가로등 전력, 광고, 통신, 사진, 원림, 교통, 부두, 공항 항구, 대형 공광 기업 등 업종의 설치 수리 및 등고 작업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레일식 승강 사다리는 출고 전에 모두 이미 검사하고 조정하였으며,닐 지 하사공업용 유압 승강 플랫폼, 각 기술 지표는 모두 설계 요구에 도달하였으며, 유압, 마찰면에는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된다.

평균 법각 부분의 브러시는 그 면이 청결을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각종 엘리베이터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요청합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신용 서비스.이밖에 액압유를 주입할 때 또 액압유질문제를 보장해야 한다. 왜냐하면 일부 액압유공장은 품질이 비교적 나쁜 액압유를 선택하게 되는데 액압승강플랫폼과 같은 류형의 액압유는 팔뚝접이식승강기에 아무런 작용도 할수 없을뿐만아니라 변질문제로 팔뚝접이식승강기의 작업효률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기때문이다.

유압 승강 플랫폼에 이향 유압 승강 플랫폼에 이향이 있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다. 특히 승강 플랫폼의 사용 시간이 긴 설비에서 이향을 일으키는 원인은 다음과 같다. 유압 승강 플랫폼이 사용 과정에서 자주 부딪히는 고장 과부하: 과부하로 인해 유압 승강 플랫폼 자체의 적재력 과부하 작업은 사람이 과부하로 물건을 운반할 때 소리를 지르는 것과 같다. 그래서절대 과부하하지 마세요!

화물은 플랫폼에 잘 쌓아 두어야 하며, 기울어지지 말아야 하며, 플랫폼 범위 내에서 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릴 때 주위에 서서 사람이 보지 말아야 한다.

닐 지 하사모래 분사 처리 후 열 분사 산화 알루미늄.물,닐 지 하사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에틸렌글리콜을 제외한 모든 매체에 적용됩니다.녹 방지 페인트를 도포하고 페인트는 도포할 때 녹 방지 페인트를 증가하면 강재의 부식 강도를 뚜렷하게 줄일 수 있다.

설비상의 각 기구의 제동기 조작자는 항상 상응하는 검사를 하고 제동기와 제동바퀴의 간격을 조정해야 하며 유연성과 신뢰성을 보장해야 한다.

승강기에 베어링을 설치하는 것은 간단해 보이지만, 사실 일부 세부적인 문제도 주의해야 한다. 아래와 같다: 베어링을 과도하게 설치할 때 사실 그들을 샤프트 핀에 찌르기 어렵다. 그러나 때때로 어떤 사람들은 장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망치로 베어링을 두드려 제거할 생각을 한다. 장치를 할 때 매우 강한 힘을 사용한다. 그 실용적인 망치가 직접 베어링을 두드리는 것은 베어링에 큰 손상을 준다. 베어링 손상을 초래하고 베어링 운용 수명을 줄이는 주요 원인이다.그래서 우리는 베어링을 설치할 때 천만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닐 지 하사자동 유압 승강기산업 감독 강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