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

출시 시간:2024-03-27 23:16:50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587

핵심 팁:프 리 신,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프 리 신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

분해 및 조정할 때는 회전 메커니즘 감속기의 중심선이 기어 중심선과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는 것을 주의해야 한다.

프 리 신엘리베이터를 이동하여 고공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안전 보호는 어떻게 안전벨트를 정확하게 사용하는가: 사용할 때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고 허리단추 부속품은 반드시 팽팽하게 당겨 매야 한다;안전벨트를 사용하여 고공 매달리기 작업을 할 때 안전벨트 걸이를 안전벨트 끈에 직접 걸 수 없으며 반드시 안전벨트 끈의 걸이에 걸어야 한다.안전벨트를 불안정하거나 뾰족한 뿔이 있는 부재에 거는 것을 엄금한다;안전벨트의 각 부품을 교체하는 것을 엄금한다.외형이 뚜렷하게 변형되었거나 이전에 심각한 충격을 받은 안전벨트는 사용을 엄금한다.

이동식 승강기 선택 구매 후 한 가지는 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앨 버 트 스 런 드승강기 케이블을 선택하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승강기 케이블의 선택에 있어서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좋은 전기 파라미터입니다.케이블은 승강기가 운동하는 과정에 따라 중간에 중력의 작용을 받아 구부러지고 변형되여 케이블의 저항과 분포용량 등 전기매개변수에 변화를 초래하게 된다.품질이 좋지 않은 케이블은 힘을 받아 변형될 때 매개 변수의 변화가 크면 임피던스가 일치하지 않고 동영상의 감쇠가 커지며 신호반사가 발생하는데 이는 영상신호의 신소비가 내려가고 영상교란이 생기므로 될수록 잘 차단되고 선경이 굵은 영상케이블을 선택해야 한다.

기초방안에 따라 기초를 잘 다지고 정확하게 찾고 평평하게 하며 정시를 찾아 기초의 수준과 제반 사용요구를 보장하는데 주의를 돌려야 한다.

승강 플랫폼의 설치는 우선 레일을 잘 설치해야 한다. 레일의 정액압 승강 기어 장치는 직선 레일이나 롤러를 벽에 고정시키는 장치이다.


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



두 개의 표준 섹션을 더 설치합니다.경위계로 레일의 수직도를 검사하고 조정하여 서로 수직인 두 방향에서의 오차가 표의 규정에 부합하도록 한다. 위의 두 부분은 승강기에 관한 설치 주의사항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작업에서 조작과 관련되거나 승강기를 설치한다면 모두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오일 파이프 첫 페이지에서 유압 승강 플랫폼의 오일 파이프 표피가 파손되고 균열되는 등의 현상이 있는지 검사하고 만약 있으면 즉시 교체한다;다음으로 오일 파이프와 오일 파이프의 연결부에 느슨한 징후가 있는지 살펴보고, 만약 있다면,프 리 신이동식 유압식 승강 플랫폼, 즉시 그것을 조여 유압 승강 플랫폼의 승강 과정에 기름이 새는 현장이 나타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하기 전에 어떤 사항을 검사해야 합니까 회로 가위 유압 승강 플랫폼 회로 시스템 각 전선 이음매가 느슨한지 확인하고 만약 있다면, 즉시 조이십시오 (주의: 손 전선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전원을 차단하여 누전 감전 등 비극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압 승강 플랫폼의 사용 수명을 어떻게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사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사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를 점검보수하고 정비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에는 여러가지 스위치장치가 있다. 그렇다면 사용하는 과정에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사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량호한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는데, 이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이 녹슬어 부식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할 때는 정기적으로 각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제거해야 한다.일반적으로 이 일은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후 마땅히 해야 할 일이다.

직접 재료각 종류의 기술 매개 변수와 용도는 다소 다르지만, 많은 기능이 비슷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고객으로서 당신은 목적성을 가지고 구매해야 한다. 즉 당신이 승강기계식을 사면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승강기계가 당신의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고 용도가 많다.

그 다음은 마찰면에 오물이 존재해서는 안 되며, 만약 오물이 있으면 휘발유나 희소물로 씻어야 한다;설비 감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해야 한다;액체 압력 레일 리프트를 정확하게 유지하는 방법은 정기적으로 각 부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고 느슨해지는 현상이 존재하는지 검사한다. 만약 이 현상을 발견하면 즉시 교체한다. 와이어 로프의 정비는 반드시 엄격히 규범에 따라 집행해야 한다.제동규장제도는 각 부위의 연결상황을 검사하고, 만약 느슨함이 있으면 즉시 조여야 하며, 설비의 연결볼트는 모두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느슨함을 검사해야 하며, 모든 연결의 작은 축은 모두 오버헤드를 장착해야 한다;규정에 따라 각 기구의 운행 정상 여부, 소음 및 고장 여부를 검사하고, 적시에 모든 고장을 제거한다;설비에 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감속기와 톱니바퀴 중심선이 평행해야 하고 맞물리는 간격이 적합해야 한다;정기적으로 설비에 전면적인 검사를 진행하고,프 리 신소형 유압 승강 플랫폼 차,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있는지, 전동기의 과열 현상이 나타나지 않았는지, 즉시 교체하여 고장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한다;전기 기계의 베어링을 보장하고, 각 상자, 배전 상자 및 브러시는 청결을 유지해야 하며, 각 안전 장치의 여정 스위치는 반드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설치 현장의 우수한 전력 공급을 보장하고, 단독 배전함을 설치하며,프 리 신대톤 유압 승강 플랫폼,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반드시 시공 승강기의 사용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만약 설치한 시공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



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작업 이 세밀 하 다.고정

주로 승강플랫폼의 기구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지금은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의 종류가 많다. 승강플랫폼을 더욱 잘 사용하기 위해 우리는 서로 다른 업계에서 서로 다른 승강플랫폼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전동승강플랫폼은 현재 소형 승강플랫폼의 주품이 되었다. 그는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우며 외관이 대범하고 실용적이다.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할 때 안정적이며 자유롭다. 적재량이 크고 평면면적이 넓다.안정성은 현재 많은 고객들이 다투는 기계가 되었고, 크고 작은 기업 내에서 승강 설비를 사용하기 때문에 승강 플랫폼의 사용은 필요하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 술집,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고도는 특히 현장에서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 적합하다.이런 승강기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우리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프 리 신작동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 의 전기기계는 회전하지 않고 전기기계와 회로전기기계를 거꾸로 돌려 임의로 상선중의 상을 변경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장기 승강 엘리베이터 공장은 거꾸로 가격 차이를 피하지 않고, 가격 위치가 시장 가격의 % 보다 높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프 리 신자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제품 품질 비교 및 ​​선택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