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 출시 시간:2024-03-28 09:02:57
  • 핵심어:

  • 페이지 뷰:507
  • 빠른 설명:

    화환.,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기사 내용

오일 실린더와 밀봉 부품은 수입 부품을 채용하여 고객의 유압이 불안정하고 부품의 기름 누출 문제를 해결한다.

바구니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 또는 바구니와 층문 사이의 수평 거리가 mm보다 크고 다른 구조의 효과적인 방호가 없을 때는 층역 입구 측면 방호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

화환.무거운 와이어에 대해서는 느슨한 줄 방지 장치를 설치해야 하며, 또한 민감하고 믿을 만하다.

레이어 문이 잠긴 위치에서 강성 mm의 사각형 또는 원형 평평한 표면으로 N의 수직 힘을 문의 어느 한 면에 있는 어느 위치에나 가할 때 문은 다음과 같아야 한다: - - 견딜 수 있고 변형이 없다.- - 변형이 mm보다 크지 않습니다.-- 시험 이후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메 프 타 워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정에 따라 정기적인 검사를 하고 검사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후에 이번 알림기업은 승강플랫폼을 선택구매할 때 우선 본 기업의 사용범위, 작업빈도수, 리용률, 정격중량 등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단위의 사용요구에 적합한 작업등급의 전동승강기를 선택해야 한다.

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은 주로 고강도 신형 알루미늄 합금 형재를 사용하는데, 전체적으로 비교한다.반면 가위식 승강 플랫폼, 자체식 승강 플랫폼은 강재를 사용한다.고객과 잘 소통하고 고객의 상황에 따라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화환.플랫폼 전동 승강기,화환.전동 이동식 승강기, 여과기,화환.12미터 전기 승강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높 은 가치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할 때 케이블 가이드 프레임을 설치하고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생산 업 체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의 인원은 본 기계가 규정된 사용조건에 도달하지 못하여 강제로 작업하여 승강과정과 승강상태를 하여서는 안되며 돛대 및 플랫폼은 그 어떤 장애물이나 운동물체와도 충돌하여 비상사태를 발생시켜서는 안된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화환.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모든 운용의 평안을 확보하기에 충분하다.세밀하게 운용할 때 그 꼭대기에 승강경로가 있는데 반드시 이 경로를 확고히 중지하고 고정시킨 후에야 관련 작업자들이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작업자들이 그 사이에 들어가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조작자든 수리자든 이 기계 설비에 대한 조작을 중지하거나 수리하여 볼 때 임의로 안의 전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전기 시스템이 변경되면 운용 과정에서 심각한 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조작인원이 전동승강기우에서 작업조작을 중지할 때 반드시 평안대를 장착해야 하고 반드시 평안모를 착용해야만 충분히 작업할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인원이 작업현장에 참여하는것을 저지해야 한다.이런 설비를 조작하는 작업자들은 모두 특수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정보는 당사의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화환.레고 전기 리프트전문 기업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