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8 09:38:40
  • 핵심어:

  • 페이지 뷰:597
  • 빠른 설명:

    후 프 도 프,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

기사 내용

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후 프 도 프먼저 기업의 이미지에 대해 체계적인 포지셔닝을 한 다음에 포지셔닝에 따라 기업의 이미지 광고, 표시,후 프 도 프전동 이동 유압 승강기, 상표, 뒤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어떻게 액체 압력 승강 경로의 운용 수명을 연장해야 합니까?이러한 기계설비의 운용수명을 더욱 길게 하기 위하여 평소에 운용할 때 정기적으로 설비에 대한 점검과 수양을 중지해야 한다. 례를 들면 기계설비의 유형적인 스위치설비는 운용하는 과정의 옆에서 정기적으로 이런 스위치가 정상적으로 운용될수 있는가 없는가를 검사하고 스위치의 점이 뛰여날수 있는가를 검사해야 한다.승강기 안에는 조종 전기 상자와 배전 상자가 있을 것이다. 이런 조종 설비 밖에는 먼지가 쌓이기 쉽다.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이면 전기 상자 바깥의 녹을 초래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운용할 때 각종 조종 상자 바깥의 먼지를 정시에 숙청해야 한다.보통 이 숙제는 모두 조작자가 매 조작이 끝난 후에 해야 할 것이다.

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이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으로 인해 엘리베이터 운행 고장률이 낮을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품질 개선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포크식 전동 승강기는 용도가 광범위한 고공 작업 전용 설비이다. 그것의 포크식 기계 구조는 승강대 승강을 비교적 높은 안정성을 가지게 한다. 넓은 작업 플랫폼과 비교적 높은 적재 능력은 고공 작업 범위를 더욱 넓히고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그것은 고공 작업 효율을 더욱 높이고 안전을 더욱 보장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원리: 전동 승강기가 상승할 때 회전 밸브가 자동으로 열린다. 피스톤 밸브를 닫으려면 먼저 손잡이를 돌려 피스톤을 도 위치로 돌려 닫을 때까지 돌려야 한다. 다시 전동 바퀴를 돌려 피스톤이 밀봉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중국 경제 개혁 개방의 발전에 따라 자재 화물의 신속한 회전,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수요도 날로 증가하고 있다. 산둥성 지난은 “중국 유압 승강 플랫폼의 고향 ”,많은 관련 기업의 집결과 탄생을 이루었고 주로 시장에 공급된 유압 승강 설비는 고정식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이동식 승강 플랫폼, 이동식 승강 다리 고정식 승강 다리, 크랭크 팔식 승강 플랫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과 급류 유압 설비 등이 있다. 일반 제품 외에 특수한 사용 환경, 장소는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 있다. 시장 수요에 따라승강 플랫폼은 이미 여러 가지 다른 유형의 제품을 파생시켰는데, 아래 상하이 편집장은 여러분에게 몇 가지 승강 플랫폼의 종류 제품을 소개합니다: 륜 이동식 승강 플랫폼 륜식 이동식 구조, 공기 충전 타이어, 실심 타이어 및 폴리우레탄 타이어 등을 배치하고, 포크 구조는 상하이 바오강 망간강 직사각형 파이프로 제작합니다.플랫폼 승강 동력은 수동 또는 전동으로 V, V, 동력 등의 형식을 선택할 수 있다.수입과 국산 펌프장을 선별하여 미터-미터 상승, .톤-톤 적재 등을 할 수 있으며, 대면에는 방연 플라스틱 버클 또는 무늬 강판이 설치되어 있어 이동이 유연하고 승강이 안정적이다.조작이 편리하고 전체적인 미관 등의 특징.이 설비의 주요 사용 장소: 작업장 점검 수리 운행, 공항, 주유소, 도로 관리, 체육관, 부두, 야외 전력 시공, 가로등 유지 보수 및 건축 인테리어 등 각종 업종은 사용자의 사용 요구에 따라 설계 제조할 수도 있다.

어떤 곳 에서설치요구: 매일 착공전과 매번 교대하기전에 시공전동승강기운전사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하며 문제를 발견하면 사용단위에 보고해야 한다.

이제 당신은 유압 전동 승강기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우리 작업자에게 안전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전동 승강기의 작업 효율과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은 보장입니다.

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후 프 도 프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유압유는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액체 실린더 상단에 들어가고,후 프 도 프10미터 전동 승강 플랫폼, 액체 실린더 하단 방향전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절류 밸브,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간다.무거운 물건의 하강을 평온하게 하고 제동을 안전하고 믿음직하게 하기 위하여 회유로에 균형밸브를 설치하고 회로를 균형시키고 압력을 유지하여 하강속도가 무거운 물건의 변화를 받지 않도록 하며 절류밸브가 유량을 조절하고 승강속도를 조절한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기초를 시공할 때 사용 설명서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범의 요구에 따라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후 프 도 프병상 전동 승강기일반적인 가치 감각 재료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