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 출시 시간:2024-03-28 09:59:32
  • 핵심어:

  • 페이지 뷰:436
  • 빠른 설명:

    라 이언.,라 이언.승강기 전동 승강기,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

기사 내용
라 이언.승강기 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모든 극장은 공공장소이고 사람이 비교적 많으므로 무대설계에서 안전문제를 많이 고려해야 한다.국가의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전동승강기가 분쇄되거나 운전자가 잘못 장악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하기 위해서다.전동승강기는 모두 다음과 같은 필요한 보험조립을 장착하여 전동승강기의 가마가 제때에 상승 또는 하강을 중지하도록 해야 한다.

라 이언.동력 단위 조절은 포크식 승강 플랫폼이든 레일식 승강 사다리든 모두 동력 단위와 오일 실린더에 의해 이루어지며, 동력 단위는 생산 시 개의 구멍이 설치되어 있어 크기를 조절할 수 있고, 오일 실린더의 유압 유량을 증대하거나 줄일 수 있으며 우리는 모터 속도나 전액 비율 밸브를 조정하여 유압 유량을 조정할 수 있다;어떤 요소가 유압식 전동 승강기의 승강 속도 오일 파이프에 영향을 미칠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단위를 조절하는 기초에서도 송유관로의 크기를 조절할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하에 상응한 조정을 진행할수 있다.

뉴스 요약: 승강 플랫폼 업계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최근 몇 년 동안 고공 작업의 전동 승강 기계가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전동 승강기 플랫폼 차의 제품이 끊임없이 완벽해지고 각종 신형 기술과 신형 재료가 끊임없이 출현하여 승강 플랫폼 차의 진일보한 발전이 가능하게 되었다.

파 예.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승강대의 역할 승강대가 극장에서의 역할은 대체적으로 다음과 같다. 신속한 배경 교체가 무대 주요 공연 구역에 배치된 주요 승강대는 주로 신속한 배경 교체에 사용된다.전형적으로 “품 ”자형으로 배치된 노래, 무용극장 무대에서 승강대와 측차대와 후차재전대는 전체 또는 일부 장면의 빠른 전환을 진행한다.이런 배치는 세 대의 전체 세트의 신속한 전환을 허용할 수 있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라 이언.전동 승강기 8미터,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나선형 전동 승강기 표면의 녹슨 상황이 부족한 점을 해결할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샌드페이퍼는 나선형 전동 승강기 자체에 대한 손실이 비교적 크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가격은 점차 높아질 것이다.동북이나 서남지역으로 확장되면 가격이 증가하는 기초에서 운임도 점차 증가하게 되는데 이는 남북방의 전동승강기가격,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고 품질 저 가격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속도 제한기.주행 속도가 정상 속도를 넘을 것에 대비하다.속도기 (층 이하 (층 포함) 를 설치해야 하며, 이런 기구 개체는 안전 집게와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캐리어의 출입구에는 반드시 안전문을 설치해야 한다.공공 장소,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설치요구: 표준절의 품질은 제품설명서의 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전동승강기를 시공하기전에 각 부품을 검사하고 엄중한 마모, 변형이 있는 표준절 및 기타 부품을 교체해야 한다.

중간상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인동 또는 기동 회전 작업대, 액동 회전 작업대,라 이언.이동 전동 승강기, 액동 회전 작업대,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 지지대 중간 회전축이 일치하지 않아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못하고 플랫폼이 심각한 손상을 입어 테이블이 기울어졌습니다. 일반 가위식 고공 작업 플랫폼이 출하되기 전에 엄격한 기울기 검사를 하지 않고 시장에 투입되어 많은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기울기 검사에 대해 많은 소규모 기업에 있어서 이 부분의 검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이것은 또한 이렇게 많은 수의 승강 설비에 이 문제가 존재하는 이유이기도 하다.실린더 및 동력 단위 시스템 문제는 왕왕 동력 부족 및 실린더 품질 불합격 문제이며, 마찬가지로 기업 자체에 있어서 매우 주의해야 할 문제이다.

전체 높이 층문은 다음과 같은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층문 개구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아야 한다.특수한 상황에서 건축물 입구의 순높이가 m보다 작으면 층문 개구부의 높이를 낮출 수 있지만 어떤 경우에도 하층 문 개구부의 순높이는 m보다 작지 않다.(GB- 제 조)

라 이언.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이중 철근망: 철근의 직경은 mm이고 간격은 mm이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쌍교승강 플랫폼 전동 소형한눈에 알아보기

    쌍교승강 플랫폼 전동 소형한눈에 알아보기

  • 쌍교자전거 유압 승강 플랫폼 차높은 베어링 용량

    쌍교자전거 유압 승강 플랫폼 차높은 베어링 용량

  • 웨 이 워드 라 웨 이 크유압 적재 승강 플랫폼패턴 개선 효과

    웨 이 워드 라 웨 이 크유압 적재 승강 플랫폼패턴 개선 효과

  • 트 라 파 니전동 간이 승강기혁신 촉진

    트 라 파 니전동 간이 승강기혁신 촉진

  • 트 라 파 니수직 승강 플랫폼가공의 어떤 요인이 공작물의 변형을 유발합니까?

    트 라 파 니수직 승강 플랫폼가공의 어떤 요인이 공작물의 변형을 유발합니까?

  • 트 라 파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디자인 및 선택

    트 라 파 니승강 플랫폼 승강기 유압디자인 및 선택

  • 트 라 파 니알루미늄 마스트 리프트업계, 품질 보증 동맹의 새로운 모델 진입

    트 라 파 니알루미늄 마스트 리프트업계, 품질 보증 동맹의 새로운 모델 진입

  • 코란.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코란.1250 건식 변압기 사이즈그 구성과 특징은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정보는 당사의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라 이언.삼륜전동승강기상인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