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 출시 시간:2024-03-28 10:19:49
  • 핵심어:

  • 페이지 뷰:520
  • 빠른 설명:

    오 르 덴 자 르,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오

기사 내용

표준 섹션 연결 볼트 사용은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설치 요구: 부벽틀과 건축물 연결 방식은 주로 부벽틀과 벽 예매품 연결;벽 뚫기 볼트로 고정하기;볼트 미리 묻기;강철 구조와 용접하다.

오 르 덴 자 르하한부 스위치의 설치 위치입니다.하한부 스위치의 설치 위치는 바구니의 정격 하중이 하강할 때 터치패드가 이 스위치를 촉발하여 바구니를 멈추게 해야 한다. 이때 터치패드는 하한부 스위치를 촉발할 때까지 해야 한다.

사용기간에 사용단위는 매달 전문기술인원을 조직하여 규범의 요구에 따라 시공전동승강기를 검사하고 검사결과를 기록해야 한다.

키질 테 프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모든 전선과 케이블이 파손되었는지 검사한다.부서를 망가뜨리기 위해 서둘러 싸매고 바꿔야 한다.

전동 승강기 회전 밸브의 장점: 전동 승강기 파이프 설치를 간소화했습니다.조작이 더욱 간편하여 수시로 밸브를 열고 닫을 수 있다;회전 밸브를 설치하여 밀봉 부품의 마찰을 줄였습니다.구조가 긴밀하고 부피가 작아 공간을 절약한다.전동 승강기 관로의 수명을 늘리고 기름이 잘 새는 현황을 해결했다.

분석 하 다.전기안전시공 전동승강기와 가공선로 사이의 거리는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 방호조치를 취해야 한다.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은 플랫폼, 신축 실린더, 단일 또는 이중 사다리식 회전 방지 기구, 섀시 연료 탱크, 지지대, 보행 바퀴 등으로 구성된다.플랫폼에는 신축 오일 실린더가 직접 상승한다. 모터를 가동할 때 모터가 기어 펌프를 움직여 기름을 공급한다. 오일 액체는 단방향 밸브와 전자기 통로를 통해 오일 실린더를 입력한다. 신축 오일 실린더는 마디마디 상승한다. 플랫폼이 큰 높이로 올라갈 때 시스템 압력도 규정된 작업 압력에 도달한다. 이때 오일 밸브가 하역하고 유압은 일정한 작업 압력을 유지한다. 정지 후 단방향 밸브는 플랫폼의 작업 위치를 유지한다.플랫폼은 더욱 현장의 작업 높이가 큰 높이의 이탈리아 위치에 머물 수 있다.이 설비는 대형 전람센터,오 르 덴 자 르5미터 전기 나선형 승강기, 높은 건물 관소에 적합하며 조작 높이가 mm 이상이며, 오일 실린더가 넘어질 때 대문을 드나들 수 있고, 또한 안치와 정비에 편리하다.전동 승강기의 높이가 미터에 달하면 수입 무선 조작 승강 플랫폼을 선택할 수 있다. 일종의 다기능, 다용도 하역 기계 설비로서 공장, 창고,오 르 덴 자 르전동 자동 승강기, 작업장, 층, 공항, 부두,오 르 덴 자 르전동 유인 승강기, 건축, 인테리어,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입찰 공 고 를 하 다.정층 플랫폼의 발판 부설은 엄밀하고 견고해야 한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승강 플랫폼 가격 방면의 영향 요소에 대한 간단한 분석: 전기 승강기 가격의 지역성은 우선 지역성에 달려 있다.지역적으로, 남쪽에서 북쪽으로, 승강플랫폼가격도 직접 뚜렷한 대비를 이루게 한다.

오 르 덴 자 르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녹슨

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전동 승강기를 시공하는 것은 천둥 방지 보호 범위 밖이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라이 스타 드유압 소형 승강대투자 분석

    라이 스타 드유압 소형 승강대투자 분석

  • 라이 스타 드전동 이동 승강 플랫폼 차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라이 스타 드전동 이동 승강 플랫폼 차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 캐 리 갈 린유압 화물 운송 플랫폼홍보

    캐 리 갈 린유압 화물 운송 플랫폼홍보

  • 비 하 투 프전동 로프 리프트해석 주파수 변환 에너지 절약 원리

    비 하 투 프전동 로프 리프트해석 주파수 변환 에너지 절약 원리

  • 비 하 투 프승강 전동 승강 플랫폼 플랫폼여러 세력을 결합하여 함께 통치

    비 하 투 프승강 전동 승강 플랫폼 플랫폼여러 세력을 결합하여 함께 통치

  • 비 하 투 프승강기 시공 플랫폼시리즈 기능 소개

    비 하 투 프승강기 시공 플랫폼시리즈 기능 소개

  • 비 하 투 프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구현 표준

    비 하 투 프알루미늄 이중 기둥 승강기구현 표준

  • 살 바 는 살 렘 으로1600 유입 변압기산업 생산 효율 향상

    살 바 는 살 렘 으로1600 유입 변압기산업 생산 효율 향상

  • 신속한:알림: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정보는 당사의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르 덴 자 르소형 100kg 전기 승강기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