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2:26:59
  • 핵심어:

  • 페이지 뷰:495
  • 빠른 설명:

    필 카 리 스키,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

기사 내용

층문 상부의 바깥쪽 가장자리와 정상 작업 시 전동 승강기 운동부품의 안전거리는 .m 이상이어야 한다.정격 속도가 .m/s보다 크지 않으면 이 안전 거리는 .m가 될 수 있습니다.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 변형,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돛대 및 플랫폼은 그 어떤 장애물이나 운동물체와 충돌하여 비상사태를 발생시켜서는 안되며 지면인원은 고공작업인원의 지령을 받지 못하고 조작하여서는 안된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만 델 라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당대 관중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완벽한 효과를 얻기 위하여 무대에서는 조명, 음향 외에 무대기계가 특히 중요하다.무대에는 리프트,필 카 리 스키소형 전동 나사 승강기, 리프트 지점, 조명 도교, 조명 리프트,필 카 리 스키다다미 리프트 전기, 방화막이 설치되어 있고, 차대, 회전대, 승강악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어떤 승강대 중에는 회전대가 설치되어 있거나, 회전대 중에는 승강대가 있다.전문 오페라하우스, 무용극장, 화극장 및 많은 국제 유명 콘서트홀에는 각종 유형의 승강대가 갖추어져 있다.그것은 신속하게 배경을 바꾸고 무대 공예 배치의 수요를 만족시키며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고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조성하며 공연의 수요에 따라 무대 형식을 바꾸는 등 역할을 한다.

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와이어 로프 풀리 및 중량 와이어 로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와이어 로프의 특성은"일반 용도 와이어 로프"GB/T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정비, 마모,필 카 리 스키전동 와이어 로프 승강기, 변형, 녹슨

각 부분의 와이어 로프에 줄이 끊어지거나 느슨해지는 현상이 있는지 주의해서 검사해야 한다.관련 규정을 초과하면 반드시 즉시 새로 바꾸어야 한다.와이어 로프의 유지 보수는 각 부분의 연결 상황을 엄격히 자주 검사해야 한다. 예를 들어

다반 숙제를 실행하려면 규정에 따라 납부 기록을 작성해야 한다.

직접 인공운영 비용 이점 고장률 낮음: 고급 유압 시스템을 채택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운영 고장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어디 에 있 느 냐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가능한 한 풍력이 급 미만인 장소에서 이 설비를 운용해야 하며, 풍력이 너무 클 때는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운용하지 마십시오.

설치요구: 다반작업을 실시하는 시공전동승강기는 교부제도를 집행해야 하며 운전기사는 규범의 요구에 따라 교부기록표를 작성해야 한다.운전사는 반드시 근무 전 검사를 진행하여 오류가 없음을 확인한 후에야 비로소 기계를 켜고 작업할 수 있다.

필 카 리 스키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는 다음과 같다. 표: 층문 제작 자재 명세서 각 층역 입구에 층문을 설치하고 층문은 역할을 해야 한다.

승강대를 수직으로 화물을 운송하는 도구로 이용하는 많은 극장의 주 무대 뒷부분이나 측면 무대의 끝부분에 세트 컨테이너 운송 승강대가 설치되어 있어 수직으로 물품을 지상에서 어떤 지정된 위치, 심지어 무대 평면까지 운송하는 데 사용된다.악지 승강대도 행사 좌석 등을 운반하는 데 자주 쓰인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슬 레 고사륜 유압 승강 플랫폼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슬 레 고사륜 유압 승강 플랫폼관리 시장의 형성 메커니즘

  • 스 텔 라 스 부 르 크2미터 소형 전동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스 텔 라 스 부 르 크2미터 소형 전동 승강 플랫폼세 가지 일반적인 문제

  • 스 텔 라 스 부 르 크측면 승강 플랫폼마케팅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스 텔 라 스 부 르 크측면 승강 플랫폼마케팅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어떻게 수행합니까?

  • 스 텔 라 스 부 르 크리프트 및 리프트 플랫폼수리 용접을 위한 작동 지침

    스 텔 라 스 부 르 크리프트 및 리프트 플랫폼수리 용접을 위한 작동 지침

  •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중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품질이 좋은지

    스 텔 라 스 부 르 크이중 기둥 알루미늄 리프트어떤 품질이 좋은지

  • 진주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진주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 편지 보관 소전력 변압기 기능산업 카테고리 비교

    편지 보관 소전력 변압기 기능산업 카테고리 비교

  • 원보산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원보산고정식 승강 플랫폼 공장산업의 두께가 약해졌습니까?

  • 신속한:알림: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정보는 당사의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필 카 리 스키승강기 가위식 전동산업 생산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