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 출시 시간:2024-03-28 12:47:12
  • 핵심어:

  • 페이지 뷰:234
  • 빠른 설명:

    밀라노,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기사 내용

케이지 동작에 의해 조작되는 기계적인 장치를 이용하여 층문을 열거나 닫아서는 안 된다.

유압 오일은 날개 펌프로 일정한 압력을 형성하고 여과기,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 절류 밸브,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균형 밸브가 액체 실린더 하단에 진입하여 액체 실린더의 상향 운동을 하고 중량을 높이며, 액체 실린더 상단 회유는 폭발 방지형 전자기 방향 전환 밸브를 거쳐 연료 탱크로 돌아가며, 그 정격 압력 오버플로우 밸브는 조정을 진행하고, 압력계는 압력 표독 수치를 관찰한다.액체 실린더의 하향 운동.

밀라노어떤 기계든 사용 후에 정비해야 한다. 하물며 대형 기계, 정비 규정에 따라 필수적인 설비 정비 업무를 진행해야 하며, 사용에만 전념하고 설비 유지보수를 상관하지 않아서는 안 되며, 설비가 보험에서 벗어나고 수리에서 벗어나는 등 상황이 발생하는 것을 엄금한다.

시공 전기 승강기 금속 구조와 전기 설비 금속 케이스는 모두 접지해야 하며, 접지 저항은 & Omega;보다 커서는 안 된다.

옥 가.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지반, 기초를 시공할 때 사용 설명서의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전동 승강기를 시공하기 전에 규범의 요구에 따라 기초를 검수해야 하며, 합격된 후에야 설치할 수 있다.

안전 접지 장치.인전기 설비에 대비하다.전기장비의 금속외각과 전동승강기의 금속구조에는 보험접지장치를 장착하고 접지선은 여러갈래의 전선을 조종해야 하며 함부로 중성선을 소지하여 보험접지선으로 계산하여 사용해서는 안되며 그 접지저항은 옴보다 크지 않다.전동 승강기의 전원을 차단할 수 있다.

고정식 전동 승강기의 선택적 배치는 인공 유압 동력, 주변 시설과 쉽게 연결할 수 있는 활동 뒤집기, 롤러 또는 기동 롤러, 압연 발의 안전 터치 막대, 풍금식 안전 보호 덮개, 액동 회전 작업대,밀라노다기능 전동 승강기, 액동 회전 작업대,밀라노전동 유압식 승강기, 전동 승강기의 낙하를 방지하는 안전 지지대,밀라노전동 포크 리프트, 스테인리스강 안전 보호망, 전동 또는 액동 전동 승강기 보행 동력 시스템, 만방향 롤러 테이블 면.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적재량이 크다.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적재 및 하역 시 바구니 문 가장자리와 층역 가장자리의 수평 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각 부서의 브러시는 그 면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브러시의 압력을 조절하여 그 면적이 % 보다 작지 않도록 해야 한다.

안전 성능: 전동 승강기는 전통적인 예인식 엘리베이터의 안전 장치를 갖추는 동시에 설치: 오버플로우 밸브: 상행 운동 시 시스템의 압력이 너무 높은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품질 개선L 거리는 선택한 첨부 프레임 모델에 따라 달라집니다.

설치요구: 전동승강기의 기초를 시공할 때 배수조치를 설치하여 배수가 원활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설치 요구 사항: 레일은 강성이어야 하며 와이어나 체인과 같은 유연한 컴포넌트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자원.피뢰 장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밀라노케이블 가이드 브래킷 설치는 사용 설명서 및 사양 요구 사항에 부합해야 합니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정보는 당사의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밀라노승강기 전동 승강기재료는 조정 정도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