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4-03-28 15:23:03
  • 핵심어:

  • 페이지 뷰:327
  • 빠른 설명:

    하 츠 필드,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기사 내용
무용극장 무대에서는 주 무대 승강대의 앞, 뒤, 왼쪽, 오른쪽에 보조 승강대를 자주 배치하고, 옆 뒤 보조 승강대는 옆 차대와 뒷차 승강대의 순조로운 출발에 사용하며, 앞 보조 승강대는 뒷차 승강대를 무대 입구에 가까운 위치에 놓는 데 사용한다.그러나 측차대와 후차재전대 아래의 보평승강대는 측차대 또는 후차재전대가 출발한후 대면을 보평하여 전반 대면에 고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함으로써 공연인원의 안전을 보장할수 있다.

평평한 철봉기계전동승강기구: 이 구조의 승강대는 토목건설배합량이 작고 필요한 기초구덩이가 얕으며 려정이 크고 운행이 평온하며 소음이 낮고 위치확정이 정확하며 건설비가 낮은 등 장점이 있다.수평 철봉 전동, 포크 구조로 탁상면의 승강 운동을 실현하여 여정 범위 내에서 임의로 정지할 수 있다.

하 츠 필드각 기구의 운행이 정상적인지, 소음이 있는지 자주 검사하고, 만약 고장이 발견되면 반드시 제때에 제거해야 한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카 하 마 카전동 액체 압력 승강 경로 정비 보호 기록을 유심히 잘 하고, 정시에 기록하는 것은 일종의 걸출한 것으로, 이렇게 하면 설비의 부동한 기간의 성능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쉽게 뒤섞이지 않으며,하 츠 필드레일 전동 승강기, 부동한 단계에서 나타나는 문제를 확진하기 편리하다.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층문이 닫혔을 때는 전체 너비로 승강 통로의 입구를 가려야 한다.

선반을 제작,하 츠 필드200kg 휴대용 전동 승강기, 신축하는 등 설치 수리가 편리하고 미관, 안전, 조작이 편리하다.레일식 승강 사다리, 또 하나의 제작상의 장점은 바로 고객이 현장의 실제를 구체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토목 건설 우세 레일식 승강 플랫폼 지갱의 깊이는 일반적으로 -mm 정도이고,하 츠 필드전동 유인 승강기, 최상층은 받지 않으며, 장소와 환경에 따라 주문할 수 있다.

품질 지표수직도 편차 레일 브래킷 설치 높이, h/mH≤H> 수직 편차 / mm & le;(/h≤≤≤≤쌍의 와이어로프식 시공 전동 승강기는 레일의 수직도 편차가 (/)h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

그렇다면 승강 플랫폼은 왜 이런 기능과 용도가 있고, 이렇게 많은 업계가 이 설비를 필요로 하는가?다음 편집장은 승강 플랫폼 구성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공유해 주시겠어요?

층문은 항상 닫힌 상태여야 한다.전기 승강기를 시공하는 운전자의 허가 없이는 층문을 열 수 없다.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높은 부착점 이상의 레일 레일의 끝 높이는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얼마.승강대를 공연용 담요, 소프트 경치 등을 저장하는 도구로 이용하여 일부 극장에서는 무대의 적당한 위치에 소프트 경치 창고 승강대가 상설되어 담요, 소프트 경치의 저장에 사용된다.

원, 전시관 등 장소는 정비기구, 조명기구, 전기기구,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

기계 안의 각 베어링 사이에도 정시 검사가 필요한데 특히 베어링은 정시에 버터를 첨가해야 하는데, 버터가 안 된다고 가정하면 베어링이 작동할 때 마모가 심하여 기계의 운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다.기계 안에 형태가 있는 전선과 케이블이 있을 수 있는데, 일정 기간 운용한 후에 전선 케이블에 대한 검사를 중단해야 한다. 전선 케이블에 손상이 발견되면 수리를 중단해야 한다. 아마도 교환일 것이다.또한 정시에 이 연결부의 나사가 느슨해질 수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나사가 느슨해진 것을 발견하면 나사를 조여야 한다. 일부 나사는 반드시 필요한 비틀림 요청에 만족해야 한다. 관련 전문 설비가 없는 상황에서 수리점에 가서 전문 설비를 운용하여 나사를 조일 수 있다. 이 나사가 상응하는 비틀림 요청에 도달할 필요가 있다.

하 츠 필드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둘째, 승강 플랫폼은 전기 에너지 구동에 의존하고, 유압 시스템이 향상되며, 조작 과정에서 비정규적인 조작이 발생하는 것을 피하고, 승강 플랫폼이 정상적이고 질서 있게 작동하여 이상적인 하역 수준에 도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제때에 각 기능을 검사하는 것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작업이다.

레일식 승강 플랫폼 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주로 각종 작업층 간 화물로 상하로 운송한다;입체차고, 차고층수, 창고창고 등 땅구덩이를 파지 않아도 되는 장소, 최상층 높이가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장소 등 비교적 해결하기 어려운 좁은 공간 등은 레일식 승강플랫폼을 채택할 수 있다.레일식 승강 플랫폼은 추락 방지, 상하층 문 상호작용, 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면에 모두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설비는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안정적이고 설치와 유지보수가 편리하여 경제적으로 사용하는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레일 리프트 플랫폼이 사용하는 장소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옵션 구성을 선택하면 다양한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 설비는 주로 공업공장 건물, 술집 층간의 화물 전송에 적용된다.저고도 ~mm로 특히 웅덩이를 팔 수 없는 작업장에 적합하며 형태가 다양하다.설비의 운행이 평온하고 조작이 간단하고 믿음직하며 액압전기의 여러가지 보호를 갖고있어 화물전송이 적극적이고 편리하다.


아바카리키기타 제품 정보
  •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스 피 제 케 니 스레고 전기 리프트디버깅 프로세스 및 일반 요구 사항

  •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스 피 제 케 니 스2톤의 승강 플랫폼가격 인상, 성능은 놀랍다

  •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 피 제 케 니 스승강기의 승강 플랫폼의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스 피 제 케 니 스6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스팟 후속 조치

  •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적봉유압 승강 플랫폼 고정몇 가지 원칙을 따라야 함

  •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샤 카 라 재전력 변압기를 설치하려면 어떤 자질이 필요합니까시장 수요의 밝은 지점

  •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영택모바일 소형 리프트 플랫폼자본 점유 감소

  •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영택소형 승강 플랫폼 차카테고리로 나눌 수 있는 것

  • 신속한:알림: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하 츠 필드자동식 전동 승강기어느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