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출시 시간:2024-03-27 23:57:05 사용자 게시:938HP166090698 페이지 뷰:182

핵심 팁:대 크 레 시,어떻게 엘리베이터를 소환합니까?가마에 고정된 도화는 건축물의 우물길 벽체에 설치된 고정된 도선을 따라 왕복 승강 운동을 하여 가마가 운행 중에 기울어지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상폐블록식 브레이크는 전동기

어떻게 엘리베이터를 소환합니까?

가마에 고정된 도화는 건축물의 우물길 벽체에 설치된 고정된 도선을 따라 왕복 승강 운동을 하여 가마가 운행 중에 기울어지거나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상폐블록식 브레이크는 전동기가 작동할 때 브레이크를 느슨하게 하여 엘리베이터를 운행하게 하고, 전기가 부족한 상황에서 제동하여 가마의 승강을 멈추게 하며, 지정된 층역에서 그 정지상태를 유지하여 인원과 화물이 출입할 수 있도록 한다.가마는 승객이나 기타 하중을 운반하는 상자체 부품으로,대 크 레 시소형 무대 리프트, 대중용으로 가마의 하중을 균형시키고 전동기의 출력을 감소시킨다.보상장치는 예인줄의 운동중과 중량변화를 보상하여 예인전동기의 부하가 안정되고 가마칸이 정확하게 정차할수 있도록 한다.전기 시스템은 엘리베이터에 대한 운동을 실현하는 동시에 선층 평층, 속도 측정 조명 작업을 완성한다.지시 호출 시스템은 가마의 운동 방향과 소재 층의 위치를 수시로 표시한다.안전 장치는 엘리베이터의 운행 안전을 보장한다.

대 크 레 시엘리베이터 예인기는 주로 영구 자성 동기 예인기와 전통적인 비동기 예인기, 두 가지 예인기의 대비를 포함한다: 중국 엘리베이터 협회에 따르면, 향후 몇 년 동안 중국의 엘리베이터 생산량은 계속 안정적인 성장을 유지할 것이며,대 크 레 시무장애 승강대, 연간 성장 속도는 ~% 사이이다.기술의 끊임없는 발전과 중국의 에너지 절약과 배출 감소가 계속 실현됨에 따라 중국의 에너지 절약 엘리베이터 생산량이 전체 엘리베이터 생산량에서 차지하는 비례가 계속 증가하여 년의 %에서 년의 % 정도인 만 대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국가의 관련 건축물의 에너지절약의 실시에 배합하기 위하여 각 지방에서는 분분히 엘레베터교체 또는 개조계획을 출범하여 기한이 만료되여 교체해야 할 엘레베터교체 또는 기술개조를 에너지절약엘레베터로 교체하였다.

드래그 방식 & mdash; —AC 이중 속도,주파수 변조 속도 조절 저속 엘리베이터는 항상 교류 이중 속도를 채택한다AC-, 그것은 전동기의 극대수를 변경하여 속도조절의 목적을 달성하고, 엘리베이터가 평층제동 전에 저속으로 운행하는 과정을 가지게 하여, 엘리베이터가 평층일 때 갑자기 감속되는 충격을 경감시키고, 승객의 편안함을 제고시킨다. 장점은 고리가 적고, 고장 확률이 낮으며, 주요 단점은 편안함이 떨어지고, 엘리베이터가 빈번하게 작동하며, 작동할 때 충격 전류가 너무 높아 전기 사용량을 증가시킨다. 이러한 현상은 대부분 화물 사다리에 사용된다.

게 심 성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할 기술적 성능 & mdash; —신뢰성, 별장 가정용 엘리베이터, 가정용 엘리베이터 공장, 소형 가정용 엘리베이터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고 국내외,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 또한 다행히도 현지에 전문적인 수리 팀이 있습니다.

밑구덩이에 건축기초 등 돌출구조가 있을 경우: 반드시 사실대로 측량하고 엘리베이터가 계산하여 설비 또는 토목건설의 정돈개진방안을 만들어야 하며, 만약 기초구조가 필요하다면 건축설계부문의 동의를 거쳐야 한다.

구동 방식 & mdash; —웜 휠 웜 트랙터, 영구 자기 동기화 기어 없는 트랙터는 웜 휠 웜 트랙터보다 영구 자기 동기화 기어 없는 트랙터의 장점은: 구조가 간단하고 치밀하며 부피가 작고 품질이 가볍다.영구 자성 동기 예인기는 직접 구동이기 때문에 웜 바퀴, 웜 전동이 없고 비동기 모터를 만드는 데 매우 필요한 고정자 코일도 없다. 그 주요 재료는 고에너지 밀도의 고잉자 감응과 높은 교착력의 네오디뮴 철붕소이다. 그 기극 자밀은 일반적으로 .T 이상에 달하기 때문에 부피가 작고 품질이 가볍다.


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엘리베이터 우물길의 일반 토목 건설 문제의 처리 우물길이 너무 크거나 너무 작다: 엘리베이터 우물길 양쪽이 현관 중심선과의 사이즈 및 우물길의 진심이 표준 배치 사이즈보다 mm 이내일 경우, 토목 건설로 엘리베이터를 설치하지 않을 수 있지만, 건축 면적을 절약하고 제품의 적응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이다.따라서 우물길이 표준 크기보다 작으면 공장에 문의해야 한다.

점검 수리 운행.엘리베이터는 정비 시 전담 정비사가 조종해 .m/s 이하의 저속으로 운행한다.


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최상층 높이: 최상층 인테리어 완공 지면에서 갱도 상판 하피 사이의 순수한 사이즈.

환영 전화엘리베이터의 중요한 부품은 반드시 있어야 할 기술, 예를 들면 엘리베이터, 관광 엘리베이터의 예인기는 영구 자성 동기화이고, 가마 상자 문기는 주파수 변조 압력 조절 문기이며 광막 보호를 채택한다.안전펜치, 속도제한기, 완충기 등 안전부품은 반드시 제조해야 한다.

용도 승객 엘리베이터, 승객을 운송하기 위해 설계된 엘리베이터는 완벽한 안전 시설과 일정한 가마 내부 장식을 요구한다.

,대 크 레 시승강식 무대, 전동 효율이 높다.영구 자성 동기식 모터를 사용하여 직접 구동하기 때문에 전동 효율을 ~% 높일 수 있다.

대 크 레 시점검 수리 운행.엘리베이터는 정비 시 전담 정비사가 조종해 .m/s 이하의 저속으로 운행한다.

층역.각 층 중 엘리베이터가 정차하는 지점은 각 층마다 엘리베이터가 한 정거장밖에 없다;그러나 필요에 따라 일부 층에는 역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밑구덩이 (있을 경우) 의 길이, 너비, 깊이를 측정하고 지지대들보에 오목한 홈과 매몰물이 있는지 주의해서 관찰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대 크 레 시무장애 수직 승강기새로운 생태와 녹색 경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