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흥 그 라드 바 흐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출시 시간:2024-03-27 22:26:03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513

핵심 팁:문 흥 그 라드 바 흐,문 흥 그 라드 바 흐유압 승강 플랫폼 주문 제작,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

문 흥 그 라드 바 흐유압 승강 플랫폼 주문 제작,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유압승강화물사다리에 대한 료해는 모두가 비교적 익숙히 알고있을수도 있다. 그것은 건축고층간의 수직화물운수에 널리 사용되는 설비로서 승강이 평온하고 적재량이 중대한 등 특점이 있으며 엘레베터의 사용환경과 설치환경에 따라 부동한 배치를 선택할수 있어 더욱 좋은 효과를 거둘수 있다. 유압승강화물사다리의 유압계통의 특점은 어떤 것들이 있는가?유압 엘리베이터 공장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벨 론.⒉ 연말 정비 A. 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용접 mm 물림 모서리 길이는 용접의 %,문 흥 그 라드 바 흐5톤 유압 승강대, 깊이는 .mm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지면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고공 작업 플랫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플랫폼이 평온하지 않고, 바깥쪽 다리가 잘 조절되지 않고, 평평하고, 착지가 튼튼하지 않은 상황에서 플랫폼을 향상시키지 마십시오.


문 흥 그 라드 바 흐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보수할 때 공장건물의 화물사다리는 유압연료탱크의 주유덮개, 려과기덮개, 검측구멍, 유압기름관 등 부위를 뜯어내여 시스템기름길을 조성할 때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부위는 철저히 청결한후에야 열수 있다.예를 들어 유압 연료탱크 주유 뚜껑을 뜯을 때는 먼저 뚜껑 주변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탱크 뚜껑을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를 제거한다(물이 연료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지 마라), 청결을 확인한 후 연료탱크 뚜껑을 연다.스크래치와 망치를 사용해야 할 경우 섬유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스크래치와 타면에 고무를 붙이는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액체 부속품, 액체 압력 호스는 열심히 세척하고 고압 바람으로 말린 후에 조립해야 한다.지난패력엘리베이터는 포장이 잘 된 필터 (필터가 잘 되더라도 불결할 수 있음) 를 선택하라고 주의를 주었다.공장 엘리베이터는 기름을 바꿀 때 필터를 동시에 세척하고 필터를 설치하기 전에 재료로 망각 밑의 오물을 꼼꼼히 세척한다.

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특혜설비 반전 조직을 분해하고 조정할 때, 포관 반전 조직 감속기의 중심선은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며, 그 맞물림면은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빈틈이 적합해야 한다.

고정식 승강대 옵션 구성: 고정식 승강대는 사용 요구에 따라 부속 장치를 배치하여 임의의 조합을 진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고정식 승강대의 안전 보호 장치;전기 제품 방식;작업 플랫폼 형식;동력 형식 등.각종 배치의 정확한 선택으로 승강대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얻은 사용 효과.

레일식 승강기, 구조는 오일 실린더 직정식, 지하철역,문 흥 그 라드 바 흐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 승강 플랫폼, 항구 및 그 대형쇼핑센터, 체육관 또는 물업회사와 광산기업의 생산작업장에도 특별히 적용된다.

투자 하 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다른 몇 가지 형식과 다르다. 이 승강기의 재질은 알루미늄합금 재질로 무게가 가볍고 외형이 더 아름답다. 단점은 적재량이 가볍고 간단한 고공 수리 작업에만 적합하며 ~명의 탁아 작업만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유압 화물 사다리 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과부하 안전 보호 장치를 설치하였고, 각 층, 승강 대면에는 조작 버튼을 설치하여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다.이 제품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

승강 플랫폼이 상승하여 정상 설정을 할 수 없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고장 문제가 있는 유압 승강기 설비를 사용하지 마시고 먼저 고장 문제를 해결한 후에 화물 적재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승강기 펌프장 소음 고장의 원인: 전동기 연결 오류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문 흥 그 라드 바 흐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문 흥 그 라드 바 흐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문 흥 그 라드 바 흐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제품 품질을 구별하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