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출시 시간:2024-03-27 22:26:03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433

핵심 팁:문 흥 그 라드 바 흐,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전류조직을 설치,문 흥 그 라드 바 흐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났을 때, 반드시 전문가를 청하여 수리를 해야 하며, 사사로이 화물 사다리를 고쳐서는 안 된다.

전류조직을 설치,문 흥 그 라드 바 흐커터차 유압 승강 플랫폼, 해체 및 조절할 때 포관전류조직 느림기의 중심선과 톱니바퀴중심선이 평행하고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여야 하며 맞물림간격이 적합해야 한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고공 작업자 두 사람이 동시에 안전줄을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브레이크 재설정;설치 수리 섹션.수리 섹션은 일반적으로 섹션에 설치됩니다.우리 회사는 일년 내내 각종 엘리베이터 공장 등 물자에 종사하고 있으며, 성실하게 경영하고 있으니, 전보를 환영합니다!

감 벨 라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레일식 승강기 사용 주의사항: 과적 엄금, 인화성 및 폭발 등 제품 운송.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 승강기 접이식 설치 전 준비는 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안전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현재로서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두드러진 작용성이 너무 넓다. 중국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이미 외국에 진출하여 전 세계에서 일정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용도가 넓기 때문에 인력, 시간, 원가에서 크게 향상되었고 현대인의 사용에 부합된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고정식 승강기의 새 가격이 얼마인지 고정식 승강기는 현재 시장에서 매우 잘 팔리고 있다.생산업체가 다르고, 재료가 다르고, 정격 적재량이 다르고,문 흥 그 라드 바 흐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 브랜드 지명도가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같지 않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생산되는 고정식 승강기 가격: 정격 적재량 -톤, 높이 미터, 테이블 사이즈 mm * mm, 가격은 -위안 정도이다;정격 적재 중량은 -톤, 상승 높이는 미터, 테이블 사이즈는 mm * mm, 가격은 위안 정도이다.매 한대의 고정식승강기는 정격하중, 승강고도, 대면사이즈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다.(특정 적재력 및 높이 상승, 사용자 요구 사항에 맞게 설계 가능)

유압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면 그 사용수명을 연장할수 있고 그 중요한 역할을 발휘할수 있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승강기를 사용할 때 승강기 기계 자체의 강도가 비교적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설치 과정에서 설명서의 설치 방식에 엄격히 따르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부품의 마모가 심해지고 운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 더 이상 작업 환경에 대응하는 설치 주의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정확한 설치, 사용과 유지보수는 기계설비의 정상적인 운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부분이다.그러므로 승강기를 설치할 때 반드시 아래의 설치사용과 관련된 사항에 따라 진지하게 조립하고 사용하십시오.

검사 요구시대의 진보 과학기술의 발전, 경제의 성장 시중에 판매되는 승강기의 종류는 천만 가지이다. 그러나 어떻게 이동식 승강 플랫폼을 선택하는지 당신은 알고 있다. 승강기는 일부 고공 작업의 문제를 해결하고 고공 작업에 편리를 제공한다. 다음은 편집장을 따라 이동식 승강기를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현재로서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두드러진 작용성이 너무 넓다. 중국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이미 외국에 진출하여 전 세계에서 일정한 분량을 차지하고 있다. 실용적이고 용도가 넓기 때문에 인력, 시간, 원가에서 크게 향상되었고 현대인의 사용에 부합된다.

하강 밸브는 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반드시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무료 상담설치 시공 전문 시공 방안을 진지하게 작성하고, 설치 인원에 대해 기술 교부를 진행한다.

피하고, 그늘지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하며, 작업 중에 비나 눈이 오는 날씨를 피해야 한다.전문적으로 엘리베이터 공장의 품질 보장을 향상시킵니다. 우대 활동이 진행 중이니, 신구 고객이 와서 문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승강대 자연하강 단방향 밸브 유출 검사 밸브 그룹의 단방향 밸브.단일 밸브의 밀봉면에 장물이 있는 것을 발견하면 단방향 밸브를 세척한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우리 생활중의 공업이나 건축의 시공장소에는 모두 시공승강기의 응용이 있는데 그는 주로 사람과 화물을 운송하는데 사용된다.우리는 시공승강기를 잘 리용하여 작업의 효률을 높일수 있고 또 조작자의 작업강도를 크게 줄일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시공승강기의 시공장소를 검사해야 하는가?알고 있었어?

크랭크팔식 승강기: 고공작업에 사용되는 승강설비로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어느 위치에나 승강할 때 모두 걸으면서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방향이 유연하며 그 지반의 너비는 설비가 좁은 통로와 붐비는 작업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예비 동력 장치, 편리한 운송 방식, 어디든 견인 될 수 있습니다.

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엘리베이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문 흥 그 라드 바 흐이동 유압 승강기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아바카리키권하다소식
아바카리키최근 소식